TV

‘톡파원 25시’ 이찬원 “죽는 줄 알았다” 리액션 폭발

이다미 기자
2025-07-25 13:53:42
기사 이미지
‘톡파원 25시’ 이찬원, “죽는 줄 알았다” 리액션 폭발 (제공: JTBC)


음원 차트 역주행 신화 조째즈가 전현무에게 러브콜을 보낸다.

오는 28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모르시나요’로 음원 차트를 휩쓴 가수 조째즈와 함께 일본의 스릴 만점 액티비티와 우루과이의 랜드마크까지 알찬 랜선 여행을 떠난다.

이날 조째즈는 자신이 직접 운영 중인 재즈 바의 화려한 단골 리스트를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배우 주지훈과 이동휘, 가수 사이먼 도미닉 등 핫한 스타들이 대거 언급된 가운데 조째즈는 “아직 현무 형이 안 오셔서 미완성”이라며 전현무에게 러브콜을 보낸다. 과연 전현무는 조째즈의 초대를 받아 진정한 ‘힙현무’로 거듭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어지는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일본 대표 항구 도시 고베로 랜선 여행을 떠난다. 고베의 대표 랜드마크 포트 타워는 세계 최초 파이프 구조를 가진 높이 108m의 타워로 아름다운 외관 덕에 ‘철탑의 여왕’이라 불린다고. 고베 시내부터 고베항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포트 타워 전망대에 실제로 올라가봤다던 이찬원은 “저 날 죽는 줄 알았다”며 생생한 후기를 전해 그 규모를 체감케 한다.

또한 독특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스마리큐 공원도 방문할 예정이다. 일본에서 가장 빠른 미끄럼틀인 점보 미끄럼틀의 엄청난 경사와 길이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출연진들도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 여기에 일본의 3대 와규인 고베규 맛집도 방문해 스릴과 식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일본 고베 랜선 여행이 기대를 모은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그런가 하면 대한민국과 대척점에 있는 나라인 우루과이 랜선 여행도 눈길을 끈다. 우루과이의 람블라 거리를 방문한 알파고 출장 톡파원은 서울특별시 상암동의 대표 랜드마크로 불리는 ‘스퀘어-M’을 만든 한국 조각가 유영호가 제작한 작품을 소개한다. 일명 ‘그리팅 맨’이라 불리는 조각상은 공손하게 고개를 숙인 자세를 취하고 있어 과연 조각상이 우루과이에 세워진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우루과이의 대표 식문화인 바비큐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맛집도 찾아간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당시 우루과이 대표팀이 직접 본국에서 가져갔을 만큼 고기에 진심인 우루과이의 먹음직스러운 바비큐 비주얼에 스튜디오에 있던 전현무도 입맛을 다셨다고 해 그 맛이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조째즈와 함께 하는 오감 만족 랜선 여행은 오는 28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