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K-디자이너 브랜드 발로렌, 피티 워모 108서 글로벌 바이어들 사로잡다

송영원 기자
2025-07-23 15:46:11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K-디자이너 브랜드 발로렌, 피티 워모 108서 글로벌 바이어들 사로잡다


정제된 해체주의라는 독창적 미학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발로렌(VALOREN)이 세계 최대 남성복 박람회 피티 워모 108에서 세계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으며 K-패션의 새로운 가능성을 증명했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 6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렸으며, 대한민국은 주빈국 자격으로 초청되어 ‘코드 코리아(Code Korea)’ 공동 부스를 운영했다. 

발로렌은 그 중심에서 실험적인 구조미와 세심한 완성도를 결합한 시그니처 블레이저와 젠더리스 디자인을 선보이며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유럽과 일본, 중동 등 다양한 지역의 주요 셀렉트숍 및 백화점 관계자들과 활발한 수출 및 입점 논의를 진행하며, 브랜드로서의 감도와 상업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현장에는 김준구 주이탈리아 대한민국 대사도 참석해 발로렌을 비롯한 K-디자이너 브랜드에 대한 지지를 표하며, K-패션의 유럽 진출을 위한 외교적 의지도 밝혔다.
 
한편 발로렌은 이번 박람회를 기점으로 유럽 중심의 쇼룸 입점, 중동·일본 시장 타깃 전략 강화, 콘텐츠 기반의 글로벌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하며 ‘정제된 해체주의’라는 고유한 언어를 전 세계 패션 시장에 각인시킬 계획이다.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