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영 기자] 2011 한국국제의료관광컨벤션- 한방특별전(KIMTC)이 오는 11월 9일, 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KIMTC를 통해 국내 한방관련 협회와 의료기관 유치 업체의 역량이 결집되고 국제 세미나와 미팅을 통해 한방 의료 관광 활성화 전략수집 및 해외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 확대를 위한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목적이다.
더불어 KIMTC 한방특별전에는 국내 한방의료관광 활성화에 첨병역할을 해오던 병의원들이 모두 참석하는데, 그중에서도 ‘침톡스’라는 한방미용성형 시술이 주목 받고 있다.
침톡스는 한방 특수 침으로 일반 침과는 달리 침에 한방약실이 달려 있어 피부조직에 들어가 약 4주간에 걸쳐 서서히 분해되면서 국부부위에 지속적으로 자극을 주는 역할을 해 혈액순환을 돕고 진피 층 아래의 연부조직을 재생시켜 리프팅 효과가 지속되는 시술이다.
이에 이번 KIMTC 개회식에는 미채움한의원 박동수 원장이 VIP초청을 받아 참석할 예정이며, 미채움 한의원은 최근 부산국제의료관광, 대구 메디위크에 이어 KIMTC 한방특별전도 참가해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한방성형 ‘침톡스’를 관계자들에게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 관계자는 한방특별전 박람회 방문자에 한해 한방성형 ‘침톡스’시술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고 밝혔다.
▶ 소개팅, 이런 사람 꼴불견이다?
▶ JYJ 박유천, 젤다의 전설 마니아?
▶ [Book] 서점가도 '나는 꼼수다' 열풍
▶ 스티브 잡스 자서전, 최고 판매기록 경신
▶ ‘2011 서울 등축제’ 청계천에 3만개 등불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