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니스 호흡 브랜드 코빵이 지난 6월 21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UN 세계 요가의 날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건강한 호흡의 중요성을 알렸다.
코빵은 현장 부스를 통해 ‘코빵에어 릴렉스’ 800개, ‘코빵에어 슬립’ 400개 등 총 1,200개의 제품을 제공하며 직접 체험 기회를 마련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또한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코빵밴드 500개, 럭키드로우를 통해 코빔 비염 관리기기, 헤어소닉 두피 관리기기, BBP 바디패치 등 총 524개의 실용적인 웰니스 경품을 증정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SNS 인증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브랜드와 활발히 교감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행사 주최 측은 “웰니스와 호흡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만큼, 이번 코빵과의 파트너십은 참가자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경험이 되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코빵 브랜드 관계자는 “요가가 지향하는 건강한 삶과 호흡의 철학은 코빵의 브랜드 가치와 맞닿아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호흡 건강 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