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보아, 셀카 화제… 셀카에 예쁘게 나오려면?

2011-09-26 22:39:04
기사 이미지
[이선영 기자] 가수 보아가 V라인 턱 선이 돋보이는 셀카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보아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CM 촬영 중’이란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보아는 블랙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긴 웨이브 헤어와 짙은 메이크업으로 우아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또 돋보이는 날렵한 브이라인 얼굴과 특유의 눈웃음은 보는 사람마저 기분 좋게 한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제 정말 여인의 향기가 물씬 나는 듯”, “이런 얼굴을 두고 브이라인이라고 하는 거구나”, “역시 진정한 여신이다”, “V라인 지존 탄생” 등의 반응과 함께 유난히 돋보이는 그녀의 V라인에 대한 관심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더구나 ‘V라인 턱 선’은 사진 속 보아처럼 사진을 찍을 때 잘 나오게 함은 물론 세련미와 동안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현대미인의 기본 조건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때문에 요즘은 크고 각진 얼굴형을 가진 사람들의 경우 안면윤곽술을 고려하는 이들도 다수.

이와 관련 리젠성형외과 양악·안면윤곽센터 이석준 원장은 "요즘은 선천적으로 타고난 골격도 절제나 절골을 통해 교정할 수 있게 되었다. 최근 많은 연예인들의 놀라운 변화를 가능케 했던 양악수술이나 사각턱수술 등이 이에 해당하는 의료 기술들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리젠성형외과만의 노하우가 담긴 ‘원피스 V라인’ 수술은 귀밑 각에서 시작해서 앞턱까지 크고 두꺼운 뼈(피질골)를 한 조각으로 분리함으로써 수술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붓기가 적고 빠른 회복력은 물론 확실한 정면효과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사각턱 수술은 하악각 절제를 위주로 하면서 피질절골을 적당히 시행하고 넓은 박리로 근육과 지방을 손상시키지만 원피스 V라인 수술의 경우 풍부한 수술경험으로 크고 두꺼운 턱뼈를 한 번에 한 조각으로 분리한다.

때문에 수술시간이 단축되고 근육, 지방 등 조직의 손상이 적어 수술 중 마취 또는 출혈의 위험요소가 감소할 뿐 아니라 수술 후 붓기가 적고 조직의 손상이 적다.

기사 이미지또한 옆모습의 각진 부분을 잘라내는 동시에 넓은 턱 끝 부분을 한 번에 절골해서 기존 사각턱 수술에 비해 보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턱 선을 갖게 됨은 물론 정면에서도 작고 갸름하게 보이는 정면효과가 뛰어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더불어 리젠성형외과는 1:1 마취전담제를 추구하는 전문적인 마취센터를 운영, 수술 중은 물론 수술 후에도 환자의 상태를 계속 주시하고 대학병원수준의 안전장비와 응급처치 시스템을 준비해 혹시나 발생할 지도 모를 응급상황까지 철저하게 대비한다.

아울러 3D CT 촬영을 통해 신경선의 위치, 두께 등 정확한 환자의 상태를 확인해서 수술 중 안정성을 높이고 특수 레벨의 주파수를 이용해 효과를 극대화시킨 로망스 고주파관리와 전문가의 마사지를 통해 수술 후 회복을 돕고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를 지원한다.

단, 이 원장은 “측면은 물론 정면 V라인 효과가 뛰어나 미모를 완성하는 '원피스 V라인'과 같은 안면윤곽술은 얼굴신경과도 연관되어 있어 병원의 안전성 및 전문의의 숙련도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시술을 결정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보아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goodluck@bntnews.co.kr

▶ 올 가을 단풍 '예년보다 1~5일 늦다'
▶ 못생긴 男, 퀸카 만나는 법
▶ 장근석 “코성형 NO!”…코 비틀며 자연산 인증
▶ '공주의 남자' 문채원의 사극 연기, 인기 비결은?
▶ ‘슈스케2’ 최은 “양악수술로, 에로배우 이미지 벗나?”
▶ 완벽한 '스타' 스타일 룩의 대(大)원칙 '네 자신을 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