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좀비3 오리진(ORIGIN)'을 업데이트와 동시에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이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좀비3 오리진'은 6월30일과 7월14일 두 차례에 걸쳐 업데이트된다. 30일 진행된 첫 번째 업데이트에는 신규 영웅 '케이트', 신규 좀비 '밴시', 화염방사기형 무기 '샐러맨더', 좀비 모드 전용맵인 '레퀴엠'과 '안식' 등이 추가됐다.
내달 28일까지 한 달간 로그인 한 모든 유저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는 기념 선물상자와 좀비모드 전용 아이템이 담긴 ‘Z박스’를 매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좀비모드를 플레이한 유저 모두에게 시간에 따라 '오리진(Origin) 포인트'를 제공하고 포인트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카스 온라인'은 밀러터리를 소재로 테러리스트와 카운터 테러리스트와의 싸움을 그린 '카운터 스트라이크'를 온라인 버전으로 만든 FPS 게임이다. 이 중 좀비 시나리오는 최대 10명의 플레이어(인간)가 AI기능을 가진 좀비들과 맞서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는 지 도전하는 방식이다. 수천 마리가 넘는 좀비와 거대한 크기와 강한 공격력을 가진 보스급 좀비에 대항하기 위해 협동 플레이가 무엇보다 필요하다. (사진출처: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치아 건강 “세살부터 여든까지 간다”
▶ 더운 여름, 빠르고 확실한 ‘다이어트’ 비법
▶ 다이어트로 인한 요요현상의 만성화, 해결책은?
▶ 세계인의 잠버릇 '아시아는 대(大)자로, 유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