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부경 기자] 직장인에게 '퇴근 후 맥주 한 잔'은 친구이자 애인같은 존재다. 특히 7, 8월 땀을 닦으며 마시는 차가운 맥주는 금상첨화. 이에 서울 시내 특급 호텔에서는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맥주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저렴하면서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공통분모. 여기에 가든, 바비큐, 가격, 라이브 연주 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매력적인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서울 중구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롯데호텔서울, 밀레니엄 서울힐튼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랑·아', 더욱 저렴해진 가격에 맥주 무제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8월31일까지 맥주 및 안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에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부여한 '쿨 서머, 겟 크레이지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이에 소비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30%, 토요일에는 여성 고객에 한해 50%까지 할인되어 1인당 9,000원에서 12,600원 사이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밀레니엄 서울 힐튼 '오크룸' , 야외 패티오의 가든에서 즐기는 해피아워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룸'의 야외 패티오는 도심의 빌딩숲 사이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야외 정원으로, 오후 6시부터 8시30분까지 두시간 반 동안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아워에서는 야외 패티오에 마련된 숯불 그릴에서 직접 요리해 주는 바비큐 요리, 생맥주와 와인(칠레 홀리오 뷰숑 – 카르미네르 쉬라 & 칠레 홀리오 뷰숑 – 샤르도네 리제르바)을 합리적인 가격인 34,700원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독일식 소시지 바비큐, 텍사스식 쇠고기 안창살 바비큐, 돼지갈비 바비큐, 몽고식 닭고기 바비큐, 양고기 바비큐, 갈비소스의 쇠고기 바비큐, 구운 야채, 볶음밥, 으깬 감자요리, 고추장 스파게티 등이 뷔페로 제공된다.
▲ 롯데 호텔 서울 '더 라운지', 라이브 공연 등 음악이 흐르는 해피아워
롯데호텔서울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각종모임부터 회식까지 해결할 수 있는 '해피아워'를 평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선보인다. 행사시간 동안 샌드위치, 전가복, 훈제연어, 샐러드 등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된 스낵뷔페와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기네스 생맥주 중 한 종류가 35,000원에 무제한 제공된다. 클래식 연주와 라이브 공연으로 볼거리도 충분하다.

서울 광진구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금요일 밤 싱글들을 위한 특별한 파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시로코'에서는 금요일 밤, 싱글들을 위한 '소울(S.O.U.L) 파티-Singles Open Ur Love'를 실시한다. 한 달에 한 번씩 열리는 소울 파티는 2011년 7월22일, 8월19일, 9월23일 오후 8시에 열릴 예정이다.
'Singles, Open Ur Love(당신의 영혼의 짝을 찾아보세요)'라는 의미의 소울 파티(S.O.U.L Party)는 전문 소울 메이커가 진행하는 이벤트와 참가자들끼리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 등이 준비돼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시로코에서 준비한 칵테일을 선사한다. 또 타파스 뷔페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파티 입장 금액은 1인 기준 60,000원이며 여성고객 10%할인, 단체 고객 20%할인, 여성고객 4인 이상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 얼리 서머 세이빙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6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얼리 서머 세이빙(Early Summer Saving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소비자가 평일에 방문할 경우 10,000원만 추가하면 생맥주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점심 50,000원, 저녁 60,000원이다. 이 외에도 뷔페 레스토랑은 10인 이상의 단체나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서울 서초구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서울 팔래스 호텔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바 루즈', 화요일 맥주 무제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 루즈'는 시원한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생맥주 나이트를 6월1일부터 연말까지 진행한다. 화요일 저녁마다 진행되는 생맥주 나이트는 생맥주 무제한 제공과 더불어 기본 안주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시간은 화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며 가격은 1인당 20,000원이다. 이 외에도 수요일은 사케가, 목요일은 와인과 뷔페, 금요일은 위스키, 토요일은 즉석 칵테일이 각각 무제한 제공된다. 시간 및 가격은 생맥주 나이트와 동일하며, 목요일 와인뷔페에 한해 남성은 50,000원, 여성은 25,000원에 제공된다.
▲ 서울 팔래스 호텔 '바 구스토', 생맥주 무제한 바비큐 페스티벌
서울팔래스호텔 '바 구스토'에서 6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즐기는 '생맥주 무제한 바비큐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전문 쉐프가 조리한 B.B.Q 3종과 모듬 치즈 5종, 야채 스틱, 핫디쉬, 디저트 등 12종류의 안주가 식사 대용으로 가능할 만큼 푸짐하게 세미 뷔페로 마련된다. 오후 6시30분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당 35,000원이다.

서울 강남구 : 리츠칼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르네상스 서울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 리츠 칼튼 서울 '옥산 뷔페', 비어 나잇 프로모션 선보여
호텔 리츠 칼튼 서울의 '옥산 뷔페'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비어 나잇(Beer Night)'을 진행한다. 식사를 주문하면 1인당 15,000원에 200년의 역사를 가진 프리미엄 독일맥주 크롬바커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비어 나잇 프로모션의 가격은 크롬바커 생맥주 1잔에 13,000원. 여기에 2,000원만 추가하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그랑·아', 가든 바비큐 해피아워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엔터테인먼트 바 '그랑·아'는 여름 시즌을 맞아 도심 속 야외 테라스에서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기는 서머 특선 '그랑·아 지중해풍 바비큐 해피아워'를 6월20일부터 9월9일까지 선보인다. 오후 6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는 '그랑·아 지중해풍 바비큐 해피아워'는 '하이트 맥주' 무제한 이용시 1인 35,000원, '하이네켄 맥주' 무제한 이용시 1인 40,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특급 호텔 전문 쉐프가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즉석 바비큐 코너에서 치킨 데리야끼, 소고기 꼬치요리, 독일식 포크 소시지, 구운 호박과 가지, 프렌치 프라이 등의 바비큐 요리와 다양한 안주 메뉴들이 제공되며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르네상스 서울 호텔 '벤돔 야외 비어 가든', 가든에서 즐기는 맥주 타임
르네상스 서울 호텔 '벤돔 야외 비어 가든'에서 무제한 맥주를 제공하는 해피 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벤돔 야외 비어 가든'은 도심 속에서 파라솔 아래 분수대 전경을 즐기며 시원한 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 및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 5월13일부터 9월9일까지 개장되는 '벤돔 야외 비어 가든'은 평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1인당 29,000원에 생맥주, 와인, 막걸리, 소주 및 로스트 비프를 무제한 제공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도심 속 정원 '가든테라스'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비어 뷔페(Beer Buffet)'를 진행한다. 하이트와 아사히, 두 가지의 생맥주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스페셜 안주도 제공된다. 하이트 생맥주 선택 시 1인당 25,000원이며, 아사히 생맥주 선택 시 48,000원이다. 매주 금요일, 전자 바이올린 라이브 연주도 함께 즐길 수 있어 흥을 돋운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블러쉬', '블러쉬 이스케이프 프로모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신개념 바&라운지 '블러쉬'가 차가운 와인과 맥주, 스낵뷔페, 따뜻한 안주들을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블러쉬 이스케이프(Blush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약 20가지 이상 제공되는 메뉴는 식사나 회식 등도 가능할 정도로 푸짐해 회식 등의 저녁모임도 잦은 편이다. 블러쉬 이스케이프 프로모션은 평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가격은 1인당 28,000원이다.
더 자세한 사항(요금, 요일, 시간 등)은 각각 호텔 홈페이지나 문의 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사진제공: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uridul@bntnews.co.kr
▶ 해외여행, 똑똑한 '호텔' 예약법
▶ 더운 여름에는 이런 와인 어떠세요?
▶ 여자가 먼저 대시하면, 매력 반감될까?
▶ '최고의 사랑' 구애정이 선택한 웨딩드레스
▶ 빗길 안전운전 "속도 줄이고, 타이어 공기압 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