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어서와 한국은’ 타망X라이, 한국 놀이공원 완전 정복?!

이진주 기자
2025-09-01 11:31:59
기사 이미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MBC every1)

‘태계일주4’에 출연한 셰르파 타망과 라이가 K-놀이공원 완전 정복에 나선다.

1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작진 측은 ‘네팔 순수소년 타망X라이 한국 여행기’ 스틸컷을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타망과 라이는 놀이공원부터 한복 입기 체험, 삼겹살 먹방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기고 있는 모습. 특히 첫 한국 방문에 시종일관 해맑은 미소가 눈을 사로잡는다.

기사 이미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MBC every1)

지난 27일 기안84는 자신의 SNS에 타망, 라이와의 재회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세 사람은 네팔에서 우연히 만나 나이 차를 뛰어넘는 순수한 우정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만남은 네팔 소년들을 향한 시청자들의 꾸준한 섭외 쇄도 끝에 ‘어서와 한국은’ 측이 응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볼리비아의 포르피 가족도 해당 방송을 통해 국내에서 기안과 다시 만나 추억을 만든 바 있다.

제작진은 “타망과 라이가 한국에서 평생 못 잊을 정도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해왔다. 촬영이 끝난 후에도 제작진이 친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며 함께 좋은 추억을 쌓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팔 소년 타망과 라이가 함께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오는 9월 25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