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태양 빛이 내리 쬐는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은 상상만 해도 행복해 진다. 이처럼 최근에는 가까운 말레이시아나 푸켓 등 동남아 지역의 이국적인 풍경의 해변으로 여름 휴가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늘어진 뱃살이나 하체비만 외에도 선뜻 비키니를 구매하기 꺼려지는 걱정거리가 있다. 바로 작은 가슴 때문이다. 선천적으로 서양인에 비해 마르고 가슴이 작은 동양인들에게 작은 가슴 콤플렉스는 대부분의 여성이 공유하고 있는 고민이다. 특히 급작스럽게 시도한 다이어트 때문에 그나마 있던 가슴마저 줄어들었다고 하소연하는 이들이 많다.
비키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 몸매의 볼륨감이다. 몸매의 볼륨감에 따라 비키니가 어울리는지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스키니한 몸매로 당당하던 이들도 비키니 앞에서는 작아지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가슴 크기를 스스로의 노력으로 키울 수도 없는 일, 발만 동동 구르는 여성들이 많다.
그러나 보형물을 삽입하는 가슴성형은 시술 후 회복기간 때문에 휴가철 물에 들어가지 못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빠르고 확실한 시술을 원한다면 쁘띠시술을 통해 가슴을 크게 만드는 것도 좋겠다.
쁘띠성형은 주사로 간단하게 시술되는 성형을 말한다. 가슴확대에는 레스틸렌을 주입하여 가슴의 크기를 키우는 필러요법이 시술된다. 신체를 구성하는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진 보충물을 가슴에 주입하여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고 30~40분으로 가슴의 볼륨업을 확인할 수 있다. 전신마취, 절개가 없이 시술되기 때문에 흉터나 위험 없이 자연스럽다는 장점에 여성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천만원으로 수입車 타려면?
▶ '권태기' 극복하는 방법
▶ 에어컨 구매의 세 가지 조건
▶ [연애코치] 30대가 사랑하는 법
▶ 소녀, 여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