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1박2일 여배우 특집’ 김수미 VS 나영석 PD ‘기 싸움 가상 시나리오 등장’

2011-05-03 16:08:40
기사 이미지
[김수지 기자] 국내 톱 여배우들이 1박2일 출연을 결정한 가운데 최고령이자 국민어머니로 통하는 김수미와 나영석 PD의 예상되는 기 싸움이 벌써부터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박2일’ 여배우 특집에는 김수미를 비롯해, 최지우, 김하늘, 서우, 염정아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며 베일에 싸인 여배우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가상 시나리오까지 만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먼저 네티즌들이 주장하는 코믹 시나리오는 국민어머니 김수미와 나영석 PD의 불꽃 튀는 대결이다. 나영석 PD가 진행하는 복불복 게임에서 김수미가 룰을 어기고 강제로 멤버들에게 밥을 먹이며 국민어머니 본능을 발휘한다는 것.

이에 5월3일 오후 나영석 PD는 bnt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촬영 현장에서 돌발상황이 어떻게 일어날지는 모르겠지만 김수미 씨가 즐겁게 촬영에 임해주실 것 같다”고 기대를 내비쳤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영석 PD의 굴욕이 예상된다”, “김수미가 복불복에서 큰 힘을 발휘할 듯 하다”, “혹시 이승기 편애 모드?”라는 의견을 내놨다.

한편 ‘1박2일’의 여배우 특집은 6일 첫 녹화를 끝낸 뒤 21일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K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ksj85@bntnews.co.kr

▶미란다커 내한 '깜짝 팬미팅에 숭중기도 올까?'
▶성시경 '나가수' 출연 긍정적 검토 中
▶배우 박시후, '그림 같은 집' 최초공개 "화보가 따로 없네"
▶효연, 성형 NO! 포토샵 사진 연일 '이목집중'! "보정된 사진 송혜교 닮은 꼴"
▶'1박2일-여배우 특집' 김하늘 외 5명 캐스팅 확정 명단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