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팀] 방송프로그램, 광고, 인터넷 등 모든 매체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걸그룹 아이돌의 모습은 보는 이의 눈을 즐겁게 한다. 오뚝한 코, 동그란 눈, 고운 피부 등 인형 외모를 가진 그녀들을 보고 있으면 ‘나도 예뻐지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이다.
특히 멤버들의 개성 있는 외모는 저마다 다르지만 하나같이 작고 갸름한 V라인의 얼굴형을 지녔다는 점에서 V라인은 이제 빼놓을 수 없는 미의 기준이 됐다. 사각턱은 남성적인 느낌을 줄뿐더러 강한 인상을 줘 콤플렉스로 느끼기 쉽다.
사각턱수술은 귀 밑 턱의 각진 부분을 절제하고 다듬는 수술에서 시작되었다. 그러나 귀 밑의 각진 부분만 절제하면 얼굴형이 완전한 사각형에 가깝거나 입 아래의 턱 끝이 뭉툭한 경우, 앞모습에는 큰 변화가 없다는 문제를 안고 있다.

아이디병원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V라인사각턱수술은 기존의 사각턱수술과 새로운 형태의 턱끝수술을 결합한 수술법으로 귀 밑의 각을 절제하는 동시에 가운데 턱뼈를 갸름하게 모아준다. 안면윤곽센터장 이지혁 원장은 “V라인사각턱수술은 수술 후 부기가 적고 앞모습, 옆모습 모두 갸름해지기 때문에 환자의 만족이 크다”고 말하며 “숙련된 전문의의 수술 계획으로 정확하고 신속한 수술이 가능한 얼굴뼈 전문 병원을 찾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도움말: 얼굴뼈 전문 아이디병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uridul@bntnews.co.kr
▶ 한 달 '기름값' 마지노선, 최대 30만원
▶ 봄옷, 본격적인 '할인 전쟁' 돌입하나?
▶ 신입사원 '센스' 돋는 스타일 소품 눈길
▶ 봄나들이 '잇 플레이스' 어디로 떠나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