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동이’ 한효주-배수빈 ‘홍콩 2010 베스트 드라마’ 인기상 수상

2011-01-10 11:39:47

[연예팀] 배우 한효주와 배수빈이 드라마 ‘동이’의 인기에 힘입어 ‘홍콩 유선TV 2010 베스트 드라마 시상식’에서 인기상을 수상한다.

현재 홍콩에서 80부작으로 방송중인 ‘동이’는 2010년 11월15일부터 평일 저녁 9시 황금 시간대에 편성돼 방송되고 있다. 이어 방송을 시작하자마자 ‘i-Cable’ 방송 사상 역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주연 배우인 한효주와 배수빈이 2010 베스트드라마시상식의 인기상을 수상하며 홍콩유선오락유한회사 사장인 후룡칭 및 CEN 아나운서 우이봉이 직접 한국에 방문하여 1월10일 오후 두 배우에게 상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효주는 2010년 MBC 최고 화제작으로 손꼽힌 드라마 ‘동이’의 히로인으로 활약하며 장장 7개월 동안 계속된 촬영에서 회를 거듭할수록 몸을 사라지 않는 명품연기로 호평 받았으며 역대 MBC 연기대상 최연소 수상자가 되는 기쁨을 안았다.

배수빈 또한 언제나 동이의 곁에서 그의 수호천사로서 화려한 액션과 검술을 선보이며 기존의 엄친아 이미지에서 터프남으로 연기변신하며 1회부터 60회까지 ‘동이’의 출연진 중 최장기 출연을 하며 ‘동이’를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 눈길을 끈 바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몸짱' 개그맨 허경환 '허닭' 닭가슴살 사업 "6개월간 닭가슴살에 몰두해"
▶'시크릿가든' 옥에티, 김주원 글씨가 틀리다?
▶유이 "화장 할 때나 안할 때나 팀 내 외모순위는 3위" 당당 고백
▶김지연-이세창 부부, 딸과 함께 "안재모 결혼식 축하 하러 왔어요~"
▶김아중 '싸인' 속 거지컷 헤어스타일로 털털한 캐릭터 어필 성공!
▶[마지막찬스] 정품 화장품을 무료로 테스트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