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송승헌 - 김태희 - 권석장 PD가 뭉친 '마이 프린세스' 는 어떤 드라마?

2010-10-12 13:43:26

[연예팀] 송승헌과 김태희가 MBC 드라마 '파스타'의 연출자와 호흡을 맞춘다.

MBC 드라마국은 최근 송승헌과 김태희가 주연을 맡은 새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의 연출자를 김상호 PD에서 권석장 PD로 교체했다.

5일 ‘마이 프린세스’관계자에 따르면 “김상호 PD는 지난달 등산을 갔다가 왼쪽 다리 골절상을 당해 전치 12주의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마이 프린세스’는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으로 10월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었는데 김 PD는 12주 후에도 한동안 조심을 해야 해 방송 일정에 맞춰 연출 복귀가 어려워 권석장PD가 그 바통을 이어받았다“고 덧붙였다.

권석장 PD는 각종 로맨스 드라마에서 두각을 나타내 온 스타 연출자이며 올해 초 방송된 '파스타'에서도 뛰어난 연출력을 과시하며 젊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마이 프린세스`는 대한민국 최대 재벌기업의 유일한 후계자이자 준수한 외모를 가진 외교관 박해영(송승헌 분)과 앙큼한 짠순이 여대생에서 하루아침에 공주가 돼 좌충우돌 사건을 터뜨리는 이설(김태희 분)의 이야기를 담을 드라마다. `파리의 연인`, `온에어`의 김은숙 작가와 신예 장영실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사진: 한경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윤형빈 "걸그룹 예쁘지만 엄청 무식하더만" 독설
▶ 8세 차 연상연하 김가연-임요한 커플, 악성댓글 심경 고백!
▶ 강승윤 팬카페 감사글 "TOP4에서 TOP1이 되겠습니다"
▶ [PIFF] 전도연 '파격적인 시스루드레스~'
▶ [이벤트] '포니의 시크릿 메이크업북'으로 메이크업 달인되자!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