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시후 '닥터챔프' 김소연에게 전화 "마검! 접니다. 서인우"

2010-10-05 20:55:07

[조은지 기자 / 사진 김경일 기자] SBS 월화드라마 ‘닥터챔프’(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에 박시후가 깜짝출연해 화제다.

‘닥터챔프’ 10월4일 3회 방송분에서는 김소연과 함께 지난 수목드라마 ‘검사 프린세스’에서 변호사 서인우로 열연을 펼친 박시후가 전화목소리로 깜짝 등장했다.

태릉선수촌으로 간 연우(김소연 분)는 다른 면접관들과 함께 도욱(엄태웅 분), 그리고 선수촌 본부장 등 앞에서 면접을 보게 된다. 하지만 면접에서 도욱, 그리고 지헌(정겨운 분)을 둘러싼 의외의 사건이 터지는 바람에 합격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이었다.

이에 초조하게 전화를 기다리던 연우는 이내 포기한 채 여행가려고 짐을 싸다가 한통의 전화를 받는 것. 전화 속에서 “마검! 접니다. 서인우”라는 목소리가 들리자 그녀는 “전화 잘못 거셨는데요?”라며 대답하다가 이내 “어? 이상하다. 이거 마검사 핸드폰 아닌가요?”라는 재확인에 “아니거든요!”라고 대답하는 것.

박시후의 목소리 등장은 노지설 작가의 센스에서 비롯되었다. 노작가는 ‘검사프린세스’에서 펼친 검사 마혜리역 김소연의 활약, 그리고 그녀와 변호사 서인우역 박시후와의 호흡을 기억하고 있다가 이렇게 드라마에 반영한 것.

조연출 남태진 PD는 “박시후 씨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목소리를 부탁했더니 소연 씨와의 의리로 흔쾌히 도와줘서 우리도 참 감사했다”며 “앞으로 드라마에 박시후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카메오들도 등장하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부탁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이로운, 핫핑크에
망사까지 '아찔'




화제뉴스 2

타진요 비난 확산
이청용 패러디 눈길




화제뉴스 3

'노출' 민효린
드레스 굴욕?




▶ 국감 "이효리 노랑머리, 말도 안돼" 한우 모델 부적합 지적!
▶ 新한류스타 박시후, 전화 목소리도 스타? '닥터챔프' 깜짝 출연
▶ 김태현, 성도 바꿨다 '진태현'으로 개명한 사연!
▶ ‘타진요’ 왓비컴즈 신상 정보 유출 위기 '네티즌의 반란'
▶ '테이프 굴욕' 민효린 "카메라앞에 나서기 무섭다" 심경 고백
▶ [이벤트] 광채나는 얼굴에 바르는 '롤러 비비' 공짜로 받기
▶ [이벤트] 머리하는 법 배우고 싶다면, B2Y '뷰티클래스' 신청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