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 전 티져포스터와 티져예고편을 공개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했던 영화 <육혈포 강도단>이 첫 번째 캐릭터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육혈포 강도단> 캐릭터포스터는 앞으로 1, 2, 3차에 걸쳐 차례대로 공개될 ‘캐릭터포스터 시리즈’의 제1탄으로 ‘은행강도단 현상수배’ 버전이다.
<육혈포 강도단> 캐릭터 포스터 1탄은 서부극에 등장할 법 한 현상수배범의 몽타주를 주제로 하고 있다. 험상궂은 범죄자들의 모습이 있어야 할 자리에, 마음 좋게만 보이는 할머니들이 꽃무늬 두건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 모습이 황색 바탕과 묘하게 어울린다.
이 포스터는 범죄자에게서 느껴지는 공포감보다는 오히려 사랑스러움이 넘쳐난다. 각 인물들의 머리위로 표현된 ‘꼼짝마!’ ‘돈내놔!’ ‘끝장내!’라는 강한 카피는 할머니들이 영화 속에서 어떤 이유로 은행을 털고 경찰에게 쫓기기까지 하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티져 포스터와 티져 예고편 공개에 이어 할머니의 모습이라고는 상상하기 힘든 이번 캐릭터 포스터 공개를 통해 <육혈포 강도단>은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며 화제작으로 떠오를 것이다.
게다가 이번 캐릭터포스터 시리즈는 총 3차로 기획되어 앞으로 2탄과 3탄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최고령 은행 강도단’이 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후 캐릭터 포스터는 다음 주 월요일과 수요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한편 하와이 여행자금을 되찾기 위해 은행 강도로 변신한 평균나이 65세 최고령 은행 강도단을 그린 코미디 영화 <육혈포 강도단>은 2010년 3월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사진제공: 롯데쇼핑 ㈜롯데엔터테인먼트)
▶ '파스타' 허태희, 알고보니 개그맨 허승재와 동일인물
▶ 추노-제중원, 통하였느냐?
▶ '의형제' 송강호 "강동원은 누가 봐도 엄친아"
▶ 시아준수, 바이러스 감염으로 한 때 입원 "현재 뮤지컬 연습 중"
▶ 나르샤 "2PM 우영 때문에 졸업사진 공개 협박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