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이채영, 뮤직비디오에서 동성과 파격적인 키스신

2010-01-20 11:03:02

새내기 섹시 아이콘 이채영(24)의 키스신 동영상이 온라인상에서 바람을 타고 있다.

이는 20일 인터넷 곰TV에서 첫 공개된 가수 김동희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이채영의 키스신 파트너가 누구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얼굴이 정면으로 나오지 않아 누군지는 알 수 없으나, 긴 머리칼로 봐서는 여성으로 보여, 결국 이 뮤비의 주제가 파격적인 동성애를 다룬것 아니냐는 궁금증이 일고 있는 것.

티저는 일본 아키타현 간판과 광활한 눈밭이 비치고, 그 속에서 거니는 이채영의 모습이 나타난다. 이어서 이채영과 미지의 인물이 입술을 살짝 포개는 장면이 연출된다. 하얀피부와 날리는 긴 머리칼로 보아, 또래의 젊은 여성으로 추측된다. 이채영은 세상을 포기한 듯한 말투로 ‘죽을 것 같아’를 외치며 가슴 싸한 긴 여운을 남긴다.

뮤직비디오의 연출자인 오세훈 감독은 “흔히 볼수 있는 사랑과 이별을 다루고 싶지 않았다. ‘왼손잡이의 사랑’이랄까. 정말 처절의 극치를 달리는 사랑, 소외된 계층의 사랑을 그리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채영은 “처음 콘티를 받았을때는 조금 어색했지만, 몰입을 하다보니 다 잊었다. 내 연기에 대한 새로운 도전이었다”고 밝혔다.

지난 2007년 마녀유희로 데뷔한 이채영은 지난해 KBS대하사극 ‘천추태후’에서 여전사 사일라 역할을 맡아 터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으며, 故장진영을 연상시키는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현재는 ‘스타골든벨’, ‘아내가 돌아왔다’ 등에 출연중이다.
(사진제공: 에이엠지글로벌)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파스타' 허태희, 알고보니 개그맨 허승재와 동일인물
▶ 추노-제중원, 통하였느냐?
▶ '의형제' 송강호 "강동원은 누가 봐도 엄친아"
▶ 시아준수, 바이러스 감염으로 한 때 입원 "현재 뮤지컬 연습 중"
▶ 나르샤 "2PM 우영 때문에 졸업사진 공개 협박 받아"
▶ ‘닭가슴살’ 하나면, 다이어트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