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지진희-하정우-이종혁 주연의 '평행이론' 뜨거운 관심

2010-01-07 21:37:39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과거와 현재, 서로 다른 시대의 두 사람이 동일한 운명을 반복한다’는 ‘평행이론’을 소재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 <평행이론>이 개봉을 한 달 넘게 남겨두고 벌써부터 온라인 최고의 핫이슈로 떠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일가족 모두가 살해당한 30년 전 인물과 동일한 삶을 살고 있음을 알게 된 한 남자가 ‘평행이론’의 숨겨진 음모를 밝히고 예견된 죽음을 막으려는 미스터리 스릴러 <평행이론>.

영화 <평행이론>은 링컨-케네디가 같은 운명을 반복했다는 내용과 ‘평행이론’에 휘말린 주인공, 김석현(지진희 분)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단숨에 포털 사이트 개봉예정영화 검색순위 1위에 오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또한, <평행이론> 공식 카페에서 진행중인 ‘평행이론’ 사례 찾기 이벤트 역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네티즌 사이에서 나폴레옹-히틀러, 고현정-이미연 등 역사 속 인물은 물론 현재 활동 중인 연예인들의 다양한 ‘평행이론’ 사례 찾기가 붐을 이루는 가운데, 충격적 운명 규칙 ‘평행이론’과 영화 <평행이론>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는 것.

지진희, 이종혁, 윤세아, 박병은, 하정우가 출연하는 영화 <평행이론>은 오는 2월18일(목), 미스터리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영화 ‘평행이론’ 예고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이파니 충격 고백 "성상납 요구 받은 적 있다"
▶ 전지현, 장쯔이와 파격적인 동성애 연기?
▶ 한 달 용돈 1천만원 '리얼 F4' 관심 집중
▶ KBS '추노' 시청률 19.7%, 선덕여왕 눌렀다!
▶ '지붕킥' 줄리엔 강 "2년 열애한 한국인 여자친구와 이별"
[새해맞이 이벤트]'명품 헤어 스타일링기' 선물 받을 절호의 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