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의 향연'을 스케치하다~!

2009-09-04 10:52:28
기사 이미지

뷰티 &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는 9월2일과 3일 이틀간 도곡동 두산 주택문화관에서 국내외 22개 뷰티 브랜드와 함께 최신 제품을 체험하고 각종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제3회 얼루어 뷰티 페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각 브랜드 부스에서는 고객을 사로잡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다양한 뷰티 정보와 이벤트로 고객들을 사로잡았다.

맥은 3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이번 시즌 최고의 반응을 기대하고 있는 '맥 메이크업 아트 코스메틱 컬렉션'을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하였으며 추첨을 통해 메이크업 수정서비스 기회를 제공하였다.

디올에서는 최신히트제품인 '디올 스킨 누드 파운데이션'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쇼를 선보였으며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 시연 및 샘플링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겔랑에서는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겔랑의 골드 레인 향수 '이딜'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퀴즈를 통하여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였다.

클라란스는 부스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정상제품의 10%할인판매라는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 구입시 전문테라피스트들의 10분 트리트먼트 서비스와 스킨스파 특별 할인 및 선물쿠폰을 증정하였다.

이 밖에도 SK-Ⅱ, 라네즈, 비오템, 아베다, 이브로쉐, 랩시리즈, 비쉬, 케빈어코인, 부르조아, 베네피트, 에스티로더, 키엘, 숨37˚, 피지오겔, 러쉬, 로라메르시에, 메이크업포에버, RMK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한편, 당대 최고의 여배우 7인을 선정하여 매혹적인 순간을 촬영한 사진전을 진행한다. 이번 사진전에는 각 연령대를 대표하는 여배우 신민아, 오연수, 김희애, 김동수, 정혜선 그리고 패티김의 열정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을 전시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동안 되기' 어렵지 않아~!
▶ '청순'해 보이는 메이크업
▶ 우아한 '햅번 스타일' 로 '강남녀' 되어 볼까?
▶ '김하늘' 화장 어떻게 해?
▶ 피부를 위한 상식' 화장품 용어 사전'
▶ '2NE1' 메이크업 따라하기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