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2주 주요 신작 및 화제작, ‘낭만 투수’ 임찬규의 일탈, 차승원의 매운맛 여정, 에드워드 리의 야생 만찬까지 웃음부터 감동까지 꽉 채운 ‘장르 도장 깨기’ 라인업을 공개한다,
티빙 오리지널 ‘야구기인 임찬규’는 KBO 리그의 ‘낭만 투수’ 임찬규가 마운드 밖에서 펼치는 비시즌 리얼 버라이어티다. 현역 야구 선수 최초로 단독 예능 주인공이 된 임찬규는 ‘야구기인 임찬규’를 통해 특유의 재치와 인간적인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리얼리티와 토크쇼, 페이크 다큐를 오가며 매회 예측 불허의 웃음을 안길 티빙 오리지널 ‘야구기인 임찬규’는 오는 12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 티빙, 차승원 X 추성훈의 매콤한 리얼 갱스타 시트콤 ‘차가네’
오는 8일 첫 공개되는 tvN ‘차가네’는 갱스터 패밀리로 뭉친 ‘차가네’ 식구들이 아시아 전역을 누비며 매운맛을 찾아 떠나는 ‘리얼 갱스타 시트콤’이다. 여행 버라이어티와 미식 탐방, 그리고 시트콤적 설정을 결합한 신선한 포맷으로 기대를 모은다.
# 웨이브, 에드워드 리, 추성훈, 임우일, 김대호의 야생 미식 탐험기 ‘셰프와 사냥꾼’
‘셰프와 사냥꾼’은 야생에서 직접 사냥한 식재료로 최고의 만찬을 완성하는 극강의 생존 미식 탐험 예능이다. ‘흑백요리사’ 시즌 1을 통해 스타로 떠오른 셰프 에드워드 리가 총괄 셰프를 맡고, 추성훈이 사냥꾼의 핵심 리더로 팀을 이끌어간다.
사냥감에 망설임 없이 돌진하는 테토남 추성훈, 생존 물품을 악착같이 챙기는 ‘짠내 폭발 사냥꾼’ 임우일, 그리고 야생을 사랑하는 ‘프로 수발러’ 김대호가 사냥꾼의 면모를 여지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사냥한 재료를 창의적으로 재해석 경이로운 만찬을 선사한다.
‘셰프와 사냥꾼’은 자연 속에서 식재료를 직접 얻는 순간부터 한 끼가 완성되기까지의 모든 과정과 멤버들이 사냥으로 삶을 이어가는 부족과 만나 그들의 문화적 맥락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여정을 그린다.
# 티빙/웨이브, 가족 전쟁 끝낼 명쾌한 솔루션! 28년 차 베테랑의 ‘이호선 상담소’
‘이호선 상담소’는 28년 차 전문 상담가 이호선 교수가 위기의 가족들에게 명쾌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상담 프로그램이다. 개인의 고민을 넘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상처를 나누고 함께 매듭을 풀어가는 과정을 통해 따뜻한 치유와 화해를 도모한다.
지난 6일 공개된 첫 화는 ‘모녀 전쟁’을 주제로, 가장 가깝기에 더 깊은 상처를 주고받는 엄마와 딸의 갈등을 집중 조명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호선 상담소’는 내담자들의 현실적인 사연은 시청자들에게 보편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관계를 회복할 실질적인 지혜를 전할 전망이다.
# 웨이브, 무표정 엘리트 검사의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 ‘표정 없는 검사’
‘표정 없는 검사’는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무표정한 엘리트 검사와 신참 사무관이 여고생 살인 사건의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법정 미스터리 일본 드라마다.
오사카 지검 최고의 에이스 검사 ‘후와 슌타로’는 표정도 없고 남을 배려하지도 않아 표정 없는 검사로 불리는 괴짜다. 그리고 그의 사무관이 된 ‘소료 미하루’는 첫 만남부터 폭언을 내뱉는 상사에게 입사 초부터 질려버린다. 감정을 일절 얼굴에 드러내지 않는 ‘후와’ 검사와 반대로 표정을 숨기지 못하는 ‘소료 미하루’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삐걱거린다.
정반대 성향의 두 사람이 처음 담당하게 된 사건은 오사카 시내에서 일어난 여고생 살인 사건이다. ‘후와’는 사건을 파헤치며 사건의 모순을 발견하고, 여기에 증거품 분실 사건이 겹치며 긴장감은 극대화된다.
매 회차 새롭게 등장하는 사건들 속에서 조직의 압력과 권력에 굴하지 않고 진실을 쫓는 ‘후와’의 모습이 통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표정 없는 검사’ 총 8개 에피소드를 모두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 티빙, 인류 최후의 사투, 전율의 마침표 찍는다 ‘진격의 거인 완결편 더라스트 어택’
95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급 흥행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영화 ‘진격의 거인 완결편 더라스트 어택’이 티빙을 찾아온다. 작품은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주인공 ‘엘런 예거’와 이를 막으려는 조사병단 동료들의 최후의 결전을 그린다.
초대형 거인의 습격으로 시작된 비극적 운명 속에서 ‘땅울림’을 통해 모든 것을 파괴하려는 엘런, 그리고 인류의 생존을 위해 그에게 맞서야만 하는 미카사와 아르민의 처절한 사투가 압도적인 스케일로 펼쳐진다.
거대한 서사의 마침표를 찍을 ‘진격의 거인 완결편 더라스트 어택’은 티빙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웨이브, 연애 불신자 여자와 셀럽 남자의 공동생활 ‘셀럽 남자는 감당할 수 없어’
‘셀럽 남자는 감당할 수 없어’는 다시는 사랑하지 않겠다고 맹세한 여자와 누구나 부러워하는 셀럽 남자들이 우연히 공동생활을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국제 로맨스 사기를 당해 빚더미에 앉게 된 ‘모모세 히카루’는 다시는 연애하지 않겠다고 결심하고 인생 재건을 위해 일자리를 찾아 나선다. 고수입과 숙소 제공이라는 조건에 혹해 고급 펜트하우스 관리인 면접에 가지만, 그곳은 재벌 2세, 피아니스트, 패션 모델, 그리고 소아과 의사까지 슈퍼 셀럽이 함께 사는 셰어 하우스였다.
그렇게 연애 불신자 여자와 네 남자들의 예상치 못한 공동생활이 시작된다. 펜트하우스에는 고급 펜트하우스에 잘생긴 셀럽이라니 남들이 보기엔 최고의 환경이지만, 실상은 개성 강한 네 남자의 까다로운 입맛을 맞춰야 하는 극한 직업이다.
‘모모세’는 네 남자들의 사연을 알게 되며 점차 마음을 열면서 다시는 사랑하지 않겠다던 그녀의 다짐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셀럽 남자는 감당할 수 없어’ 10개 에피소드 모두를 웨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