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정관장 공식 유튜브 채널 ‘정관장 TV’를 통해 ‘관장님 선발전’ 에피소드 3편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는 ‘웰에이징 배우’의 대명사 예지원이 셀럽 전문가로, 부부가족상담센터 이주은 원장이 방구석 전문가로 출연해 갱년기 고민 해결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했다.

사연자가 갑작스러운 발한, 주름과 새치 등으로 우울감을 느낀다고 토로하자 부부상담가 이주은이 “갱년기는 더 건강한 노년을 맞이하기 위한 과정”이라며 가사 분담과 가족 간의 진심 어린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예지원은 나잇살로 인한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사연자에게 “무리한 체중 감량은 근손실과 수분 부족을 초래한다”라며 피부와 장기 노화를 촉진할 수 있다는 점을 경고했다. 이어 거창한 목표보다는 일상에서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자신만의 신체 관리 노하우를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출연한 산부인과 전문의 김정연 원장은 실생활에 유용한 갱년기 맞춤 식단을 제안했다. 김 원장은 혈당 조절과 항산화 작용을 돕는 두부, 콩, 채소, 통곡물 섭취를 권장하며 전문적인 정보를 더했다.
총 세 번의 라운드를 걸쳐 진행된 이번 선발전은 사연자와 김정연 전문의의 평가를 통해 최종 승자를 가렸다. 그 결과 배우 예지원이 최종 승자로 선정됐다. 그는 사연자와 함께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 제품과 꽃다발을 증정받으며 훈훈하게 마무리 됐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