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광음시네마에서 완성되는 아바타 속 ‘판도라 세계’…신규 굿즈 론칭

윤이현 기자
2025-12-24 14:23:30
기사 이미지
광음시네마에서 완성되는 아바타 속 ‘판도라 세계’…신규 굿즈 론칭 (제공: 롯데컬처웍스)


롯데시네마의 대표 기술 특화관인 광음시네마가 ‘아바타: 불과 재’ 개봉 이후 높은 좌점률을 기록하며 뚜렷한 관람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스펙타클한 비주얼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상영관에서 관람 만족도가 더욱 높다는 반응이 이어지며,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광음시네마의 강점이 부각되고 있다.

광음시네마는 압도적인 사운드로 아바타 세계관에 직접 들어온 듯한 공간감과 현장감을 생생하게 구현한다. 이러한 기술적 강점은 ‘아바타: 불과 재’의 경이로운 영상미를 온전히 전달하며 관객들 사이에서 ‘광음 필람 영화’라는 평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롯데시네마는 광음시네마 전용 굿즈인 ‘THE SIGNATURE’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그니처 굿즈는 심장을 울리는 광음시네마의 음압 증폭 사운드를 시각적으로 각인한 ‘광음 시네마 카드’와 ‘아바타: 불과 재’ 로고를 활용한 ‘뱃지’ 및 ‘스틸 카드’로 구성되었으며, 광음의 감동을 관람 이후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롯데시네마의 플래그십인 ‘월드타워’의 광음시네마에서는 ‘월드타워 에디션 카드’를 추가 증정해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THE SIGNATURE’ 굿즈는 오는 12월 27일부터 전국 광음시네마 상영관에서 관람 후 선착순 증정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바타: 불과 재’는 6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막강한 흥행 파워를 보이고 있다. 현재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