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전지적 독자 시점’ 개봉주 무대인사 확정

이진주 기자
2025-07-02 10:03:13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전지적 독자 시점’ 무대인사 일정 (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올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최고 화제작 ‘전지적 독자 시점’이 개봉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이상 연재된 소설이 완결된 날 소설 속 세계가 현실이 되어 버리고, 유일한 독자였던 ‘김독자’가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 그리고 동료들과 함께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판타지 액션 영화다. 독보적인 매력의 캐릭터, 신선한 세계관, 쾌감 넘치는 액션 시퀀스로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 7/23(수) 개봉일을 시작으로, 7/26(토), 7/27(일) 개봉 주말 서울, 경기 지역 무대인사를 일찌감치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전지적 홍보 요정들로 변신한 영화의 주역들이 극장을 찾은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먼저 개봉일인 7/23(수)에는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 권은성, 김병우 감독이 참석,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메가박스 코엑스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차례로 방문해 개봉 첫날 부지런히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어 7/26(토)에는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 박호산, 김병우 감독이 무대인사에 나선다. CGV광교, CGV판교,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구의이스트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7/27(일)에는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 박호산, 김병우 감독이 출격해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메가박스 상암 월드컵경기장,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만큼이나 짜릿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 무대인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롯데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봉 첫 주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7월 2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