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내 친한 친구의 아침식사’ 수능 마친 수험생 위한 특별 이벤트

송미희 기자
2022-11-16 19:55:45
사진제공: 팝엔터테인먼트

SNS를 강타한 귀여운 실화 로맨스 ‘내 친한 친구의 아침식사’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내 친한 친구의 아침식사’는 1년 동안 친구 앞으로 조공된 아침을 먹고 사랑에 빠져버린 먹요정 웨이신과 댕댕이 조공 소년 요우췐의 첫사랑 먹방 로맨스.

대만 박스오피스 1위로 개봉 전부터 이목을 끌었던 ‘내 친한 친구의 아침식사’는 국내 관객들이 좋아는 대만 청춘 로맨스에 먹방까지 더해진 신선하고 귀여운 스토리에 개봉 전부터 입소문을 일으켰다. 

[내 친한 친구의 아침식사] 메인 예고편


‘내 친한 친구의 아침식사’는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롯시 할인 영역’ 이벤트를 통해 16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과 청소년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 ‘고생했다 친구야’ 관람 이벤트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일반 2D영화를 7천 원에 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영화 예매 시 사용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수험표와 일반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며 팝콘M과 탄산음료M을 2천 2백 원에 제공하는 ‘합격 기원 콤보’도 준비되어 있고, ‘합격 기원 콤보’ 쿠폰은 온라인에서만 다운로드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으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내 친한 친구의 아침식사’를 관람할 수험생과 청소년 관객들은 ‘롯시 할인 영역’을 통해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풋풋하고 귀여운 첫사랑 먹방 로맨스부터 감미로운 OST, 에릭 추와 이목의 환상적인 연기 케미까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내 친한 친구의 아침식사’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