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요즘, 건강 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할 때다. 때 이른 폭염에 입맛도 사라지기 쉬운 지금, 피로와 기력 저하를 느낀다면 맛있는 음식으로 기력을 보충해보자. 없는 기운도 샘솟게 만들어줄 음식을 소개한다.
굽네 오리지널 바사삭&찍먹커리

여름 하면 치맥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굽네치킨의 신제품 ‘오븐 바사삭’은 지난 2013년 ‘굽네 고추바사삭’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굽네의 바사삭 라인으로 쌀가루와 현미가루를 입혀 겉은 더욱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살아있는 치킨 메뉴다. 함께 출시한 ‘찍먹 커리’는 치킨 또는 밥에 곁들여 먹는 사이드 메뉴로, 토마토와 생크림, 향신료가 어우러진 타카마살라와 진한 강황의 매콤함과 버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킨 마크니 2종으로 구성됐다.
전복삼계탕

기력 보충 메뉴로 유명한 ‘전복삼계탕’. 진전복삼계탕의 ‘전복삼계탕’은 완도산 전복이 들어간 삼계탕으로 산양삼 진액 이외에 황기, 엄나무 등 다양한 한방재료가 들어간 건강식 메뉴다. 대표적인 여름철 보양식인 삼계탕과 바다의 보양식으로 불리는 전복이 만난 ‘전복삼계탕’ 한 그릇이면 제대로 몸보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해주냉면

여름철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냉면! 잠실 신천 38년 매운맛의 원조인 해주냉면. 자극적인 캡사이신 매운 맛이 아닌 국내산 식재료로 건강하고 깔끔하게 매운맛을 낸 해주냉면. 고추와 마늘, 양파 등 10여 가지 양념을 넣은 매운 양념장과 중독성을 자랑하는 뜨끈한 육수가 일품이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