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론이 NMIXX(엔믹스)와 특별한 선물을 건넨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1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Blue Valentine: inside the heart’ 팝업 내에 ‘멜론 체험존’을 운영하며, 뮤직웨이브와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한다. 이번 팝업은 NMIXX의 정규 1집 ‘Blue Valentine’ 발매를 기념해 개최하는 것으로,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체험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NMIXX와의 협업을 통해 멜론은 다양한 체험과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뮤직웨이브를 활용한 ‘최애 아티스트와 채팅하며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음악감상’을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멜론은 세계적인 밴드 콜드플레이의 내한 공연을 기념해 열린 ‘콜드플레이 문(Moon) 뮤직 서울 팝업’에 참여해 음악팬들의 큰 주목을 받았으며, 인기 걸그룹 아일릿(ILLIT)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한 ‘프렌즈 나잇 팝업(Friend’s Night POP-UP)’과도 성공적인 협업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NMIXX는 지난 13일 정규 1집 ‘Blue Valentine’(블루 밸런타인) 발매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