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이수, 8월 단독 콘서트 개최

서정민 기자
2026-06-24 08:21:44
기사 이미지
이수 콘서트 포스터


엠씨더맥스 이수가 단독 콘서트 ‘DSOTM’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공연으로, 처음으로 여름 시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엠씨더맥스 이수는 오는 8월 29일과 3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우리WON뱅킹홀에서 단독 콘서트 ‘DSOTM’을 개최한다.

‘DSOTM’은 2025~2026 콘서트 ‘겨울나기’ 이후 약 6개월 만에 열리는 공연이다. 팬들과의 약속을 담아 처음으로 겨울이 아닌 여름에 개최되는 콘서트로 의미를 더했다.

그동안 이수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호소력 짙은 보컬,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자신만의 공연 브랜드를 구축해왔다. 이번 ‘DSOTM’에서도 오랜 시간 사랑받은 대표곡은 물론 공연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여름의 끝자락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관객과 음악으로 교감하는 시간에 초점을 맞춘다. 이수 특유의 깊은 감성과 밀도 있는 라이브가 어우러진 웰메이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DSOTM’ 티켓은 24일 오후 7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26일 오후 7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예매는 NOL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한편 이수는 지난달 고(故) 신해철을 향한 존경과 추억을 담은 리메이크 싱글 ‘어 보이 프롬 더 문(2026)’을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연은 오는 8월 29일과 30일 서울 블루스퀘어 우리WON뱅킹홀에서 열린다.

사진제공=325E&C

서정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