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가 멜로 영화의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간 화제작 ‘만약에 우리’를 오는 2월 27일(금)부터 3일간 0원 파격 혜택으로 선보인다.
‘만약에 우리’는 뜨겁게 사랑했던 ‘은호(구교환)’와 ‘정원(문가영)’이 10년 만에 우연히 재회하며 기억의 흔적을 펼쳐보는 이야기를 그린 멜로 영화다. 담백하면서도 감각적인 연출로 사랑받아온 김도영 감독, 독보적인 개성과 믿고 보는 연기력의 구교환, 압도적인 존재감과 함께 차세대 멜로퀸으로 떠오른 문가영의 조합만으로 개봉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았다.
OST로 사용된 임현정의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역시 개봉 이후 재조명되며 발매 23년 만에 음원 차트에 재진입하는 이례적인 화제를 이끌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2월 27일(금)부터 3월 1일(일)까지 72시간 동안 ‘만약에 우리’를 0원 파격 혜택으로 제공한다.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쿠팡플레이 마이페이지 내 ‘쿠플클럽’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쿠플클럽’은 쿠팡플레이가 운영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나우 유 씨 미 3’, ‘퍼스트 라이드’, ‘파과’, ‘검은 수녀들’ 등 최신 인기 영화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이 외에도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초대권, ‘SNL 코리아’ 현장 방청권 등 독보적인 혜택을 꾸준히 선보이며 이용자에게 특별한 시청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