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깊이 빠져들수록 극대화되는 몰입감! 할리우드 스타 윌 스미스의 일곱 대륙 횡단기부터 위험하고 치명적인 고자극 캠퍼스 로맨스, 해외 유명인사 부부의 충격적 사망 사건을 그린 다큐멘터리까지 살펴보자.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와 함께 일곱 대륙을 횡단하는 특별한 여정이 디즈니+에서 펼쳐진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큐멘터리 ‘지구의 끝에서 끝까지 With 윌 스미스’는 이제는 고인이 된 멘토에게서 영감을 받아 삶의 본질을 탐구하기 위해 100일간의 믿을 수 없는 도전에 나선 윌 스미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남극의 광활한 빙원부터 아마존의 밀림, 히말라야 산맥, 아프리카 사막, 태평양의 외딴 섬들, 그리고 북극의 거대한 빙산에 이르기까지 일곱 대륙을 넘나드는 그의 행보는 한계를 뛰어넘는 대담한 시도의 연속으로, 그 과정에서 자연의 위대함을 온몸으로 마주한다.
또한 아마존의 와오라니족부터 칼라하리의 산족까지, 다양한 원주민 공동체와 깊은 유대감을 쌓아가며 그들이 지닌 지혜를 바탕으로 인류의 미래를 향한 값진 메시지를 전한다. 오직 내셔널 지오그래픽만이 구현할 수 있는 영화 같은 스케일과 진정성 있는 시선으로 완성된 이번 작품은 시청자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지구 끝에서 끝까지 with 윌 스미스’와 함께 이번 주말, 대자연의 경이로움 속에서 한주의 고단함을 잠시 내려놓아보는 건 어떨까.

# 알면서도 끊을 수 없는 중독적인 관계, 더욱 치명적인 매력으로 돌아온 도파민 폭발 고자극 로맨스! ‘내게 거짓말을 해봐’ 시즌 3
도파민을 폭발시키는 고자극 로맨스 ‘내게 거짓말을 해봐’가 시즌 3로 돌아왔다.
이번 시즌에서는 베어드 대학의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루시 올브라이트’(그레이스 밴 패튼)와 ‘스티븐 더마코’(잭슨 화이트)의 격정적인 관계 역시 다시 한번 불을 지핀다.
이번 시즌에서 두 사람은 이전과는 달라지겠다고 다짐하지만 과거의 실수가 계속해서 이들을 가로막는다. 특히 ‘루시’는 원치 않는 논란에 휘말리며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싸이고 만다.
여기에 캠퍼스 곳곳에 숨겨진 추악한 비밀들이 하나둘씩 드러나며 한층 더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서로에게 벗어날 수 없는 캠퍼스 커플의 위험한 로맨스 ‘내게 거짓말을 해봐’ 시즌 3를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만나보자.

# 호기심 가득한 ‘베이비 존’과 함께하는 힐링 콘텐츠! 노래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배우는 첫 성장 이야기! ‘Little Angel’ 시즌 8
월 평균 14억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아이들과 부모에게 사랑받아 온 ‘Little Angel’이 시즌 8로 돌아와 더욱 다정한 이야기들을 선보인다.
‘Little Angel’은 호기심 많고 활기 넘치는 두 살배기 ‘베이비 존’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유아용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넘치는 에너지로 크고 작은 모험을 벌이는 ‘베이비 존’은 형 ‘잭’, 누나 ‘질’, 그리고 절친 ‘매니’와 함께 일상의 순간들을 하나씩 경험해 나간다.
완벽하지 않기에 더욱 소중한 하루하루 속에서 아이들은 세상을 탐색하고, 감정을 배우며 성장해 나간다. 이번 시즌에서도 ‘Little Angel’은 아이들의 시선을 따라 일상과 맞닿아 있는 이야기들을 따뜻하게 풀어낸다.
가족, 친구와의 관계 속에서 벌어지는 소소한 사건들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느끼고 따라 할 수 있는 순간들을 담아내며, 음악과 함께 이야기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반복적인 일상 속에서도 새로운 발견이 이어지는 ‘베이비 존’의 모험은 어린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공감을 전한다. 밝고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펼쳐지는 ‘Little Angel’은 아이와 어른 모두가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추운 날씨에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인 작품이다.
‘Little Angel’ 시즌 8은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할리우드를 뒤흔든 충격적인 비극 전설적인 배우이자 감독 롭 라이너 부부의 사망 사건과 남겨진 유산 ‘롭 라이너 스토리: 할리우드의 비극 - ABC 뉴스 스페셜’
할리우드 유명인사의 충격적인 사망 사건을 다룬 다큐멘터리 ‘롭 라이너 스토리: 할리우드의 비극 - ABC 뉴스 스페셜’이 디즈니+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드라마 ‘올 인 더 패밀리’의 주연으로 에미상 2회 수상의 업적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디스 이즈 스파이널 탭’, ‘어 퓨 굿 맨’,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등 다수의 히트작을 연출한 전설적인 배우이자 감독 롭 라이너의 삶과 커리어를 조명한다.
다큐멘터리는 동시에 최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롭 라이너와 그의 아내 미셸 싱어 라이너의 비극적인 사망 사건을 다루며, 이들의 갑작스러운 죽음이 영화계와 전 세계 팬들에게 남긴 충격과 슬픔, 그리고 이들을 향한 깊은 추모의 마음을 전한다. 16일 디즈니+에서 공개.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