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박지현, 인기상까지 접수 (MBC 방송연예대상)

한효주 기자
2025-12-30 10:02:48
기사 이미지
박지현, 인기상까지 접수 (MBC 방송연예대상) (제공: MBC)

‘대세’ 박지현이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박지현은 2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 MBC ‘2025 MBC 방송연예대상’(이하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인기상’ 수상자로 호명된 박지현은 “정말 너무 감사드린다. 인기상을 탈 수 있도록 인기를 얻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위트 있는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가 어디를 가면 ‘나혼산 걔’로 통한다더라”라며 웃음을 자아낸 박지현은 “'나혼산’ 제작진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 이 자리에 계신 모든 제작진과 연예인 분들, 보고 계신 시청자 분들 연말 따뜻하게 잘 보내시고,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라고 따뜻한 연말 인사를 덧붙였다.

박지현은 ‘나혼산’을 통해 꾸밈없는 일상과 진솔한 매력, 특유의 엉뚱한 면모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대선배 남진과 만나 직접 만든 도시락을 대접하며 훈훈한 시간을 선사했으며,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에 참여해 숨겨둔 운동 본능을 드러내는 등 반전 매력으로 팬덤을 더욱 두텁게 했다.

한편, 가요계를 넘어 예능계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올라운더 ‘대세’로 자리매김한 박지현은 오는 31일 KBS ‘2026 카운트다운쇼 LIGHT NOW'에 출연해 특유의 에너지로 새해의 시작을 밝힐 예정이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