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혜윤(HEYOON)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글로벌 팬들에게 브라질 방문 비하인드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혜윤이 지난달 15일(현지 시각) 개최된 나우 유나이티드(Now United)의 2025 월드투어 ‘Now or Never’(나우 오어 네버) 브라질 콘서트와 여러 프로모션 현장을 찾은 비하인드가 생생하게 담겼다. 먼저 나우 유나이티드 콘서트 리허설에서 멤버들은 혜윤의 등장에 환호성을 터뜨리며 반가움을 드러냈고, 혜윤 역시 멤버들과 따뜻한 포옹을 나누며 감동적인 재회의 순간을 완성했다.
이어 혜윤은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뜨거운 환대 속에서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지 팬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혜윤은 나우 유나이티드 멤버들의 무대를 함께 즐겼고, 특히 ‘Wave Your Flag’(웨이브 유어 플래그) 무대에 직접 올라 멤버들과 호흡을 맞추며 변함없는 케미스트리와 무대 장악력을 선보였다.
동시에 혜윤은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해 매체의 집중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것은 물론, 팬들의 사진 요청에도 응하는 등 현지 내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앞서 혜윤은 글로벌 팝그룹 나우 유나이티드의 한국 대표로 데뷔한 이후, 2024년 싱글 ‘Pivot’(피벗)을 통해 국내에서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ASAP’(에이셉), ‘Addicted’(어딕티드) 등 다채로운 싱글을 발매, 뮤직비디오 100만 뷰를 돌파하며 높은 중독성을 입증했다. 유니크한 보컬과 독보적인 음악 색으로 매 앨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혜윤이 선보일 글로벌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