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의 마지막 스위스 여행기가 공개된 가운데,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위스 여행기의 하이라이트 장면이 화제다.
#1. 지민과 정국이 하늘을 날았던 익스트림 패러글라이딩!
스위스의 웅장하고 광활한 자연을 감상하던 두 사람은 패들보드, 스키, 킥바이크, 패러글라이딩 등 여러 액티비티에 도전하며 여행의 에너지를 한층 끌어올렸다.
그 중에서도, 체르마트에서 펼쳐진 패러글라이딩은 두 사람이 느낀 짜릿함과 해방감이 고스란히 전달되며, 시청자들에게 함께 비행하는 듯한 생생한 순간을 선사했다. 고소 공포의 두려움 속에서도 도전에 나선 지민은 “아마 제 인생 최고의 순간일 거예요”라며 감격스러운 여운을 전했고, 정국은 “너무 재밌는데?”라며 연신 감탄을 터뜨려, 두 사람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자 도전으로 남았음을 짐작하게 한다.
#2. ‘먹짱’ 지민 & 정국이 완성한 ‘맛있는 케미’
스위스 여행에서 펼쳐진 또 하나의 하이라이트는 지민과 정국이 만들어낸 ‘맛있는 케미’다. 두 사람은 ‘먹짱’이라는 별명답게 스위스 곳곳의 맛집을 제대로 즐기며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힐링을 선사했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예측불가 우정 여행을 담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 시즌2’는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