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가 K팝 최대 음악 시상식 ‘The 17th Melon Music Awards(멜론뮤직어워드 2025, MMA2025)의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전 세계 K팝 팬들을 초대한다.
7일 오픈하는 ‘MMA2025 with Berriz’는 이번 MMA2025의 다양한 소식들을 새롭게 업데이트하는 것은 물론 올해로 17회를 맞은 MMA의 역대 레전드 퍼포먼스 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들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MMA는 매년 팬과 아티스트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K팝 대표 행사로, 그간 함께 해온 전 세계 K팝 팬들이 한 공간에 모여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놀이공간이 될 계획. 아티스트, 장르를 넘어 음악으로 연결되어 함께 모인 ‘K팝 팬덤’으로 MMA를 함께 즐기며 친밀함을 쌓을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MA2025 with Berriz’에는 이번 MMA2025의 주요 아티스트 라인업, 공식 티저 영상은 물론, MMA2022부터 MMA2024까지 주요 무대 영상의 풀버전, 레전드 퍼포먼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함께 공개된다. 매년 예상을 뛰어넘는 새롭고 획기적인 무대 연출로 전 세계 팬들에 강렬한 감동을 선사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되짚으며, MMA와 함께한 순간의 에너지와 열정을 다시한번 경험할 수 있을 예정. 또한, 이벤트, 라인업 공개 등 올해 MMA2025의 주요 일정들을 담은 전용 캘린더도 제공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팬들에 편의를 더했다.
뿐 아니라 베리즈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팬들의 재미를 더한다. MMA와 K팝을 주제로 매일 새롭게 공개되는 ‘오늘의 질문’으로 팬들이 자유롭게 서로의 경험과 감정을 나누며 소통의 폭을 넓힐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MMA2025의 슬로건에 맞춰 그간 함께 쌓아온, 음악으로 연결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는 것. 7일 “MMA2025에서 보고 싶은 나의 최애 아티스트는?”을 시작으로 매일 새로운 질문이 업로드되어, 음악을 매개로 전 세계 팬들이 자신의 희로애락이 담긴 에피소드를 함께 나누며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커뮤니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MMA2025 with Berriz’에 가입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MMA2025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2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MA2025 현장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MMA2025 with Berriz’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든 MMA의 열기와 감동을 함께 즐기고, K팝 팬들이 한데 모여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베리즈는 글로벌 K컬처 팬 플랫폼으로, K팝을 비롯해 드라마, 예능, 웹툰 등 K컬쳐를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하며 콘텐츠의 즐거움을 확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