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아일릿(ILLIT)이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의 주제곡 가창자로 발탁됐다.
‘공주님 “고문”의 시간입니다’는 포로 신세가 된 공주가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놀이에 둘러싸이는 고문을 당하는 코믹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2019년부터 6년간 연재된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재치 있는 콘셉트와 유머로 1020 세대의 감성을 정조준한 작품과 ‘트렌드 아이콘’ 아일릿이 만나 어떤 노래가 완성됐을지 기대가 모인다.
아일릿은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곡을 부르게 돼 영광이다. 우리의 노래가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생각만 해도 설렌다”라며 “애니메이션과 함께 아일릿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일릿은 오는 24일 싱글 1집 ‘NOT CUTE ANYMORE’로 컴백한다. ‘더 이상 귀엽기만 하지 않아’라는 당찬 선언이 담긴 싱글명만으로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오늘(3일) 트랙리스트를 담은 트랙 모션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신보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들은 컴백에 앞서 오는 8~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ILLIT GLITTER DAY IN SEOUL ENCORE’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