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네이션 김혜수가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플랫폼에서 짧지만 강렬한 숏폼 콘텐츠로 아시아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혜수는 오는 30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 리조트에서 개최되는 ‘제20회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Asia SNS Star Award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는다.
그는 크리에이터로서 짧은 영상 안에 개성 넘치는 매력을 담아내며 수많은 팔로워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해 왔다. 최근 베트남에서 촬영한 영화가 흥행에 성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국내외 작품 활동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김혜수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촬영자와 편집자를 따로 두면 본연의 색깔을 온전히 담기 어렵다”라며 “내 콘텐츠는 내 손에서 나와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지금도 그 과정을 직접 하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는 콘텐츠 제작자 겸 인플루언서로서의 남다른 철학을 보여준다.
콘텐츠에 대한 뜨거운 열정만큼이나 평소 보여준 춤, 코미디 영상을 비롯해 감동까지 자극하는 다채로운 재미의 영상들이 앞으로도 대중을 놀라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플루언서로서 의미 있는 긍정적 영향력을 전하고 싶다는 그의 포부가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올해로 20회를 맞은 ‘아시아모델어워즈’는 아시아 톱모델, K-POP 아티스트, 예능인 등이 함께하는 대중문화예술 시상식으로 한류 문화를 이끌고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