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서인국이 2025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23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서인국 2025 아시아 팬미팅 투어 ‘Heart Cookie’의 성료 소식과 함께 뜨거웠던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2025 아시아 팬미팅 투어 ‘Heart Cookie’는 2023년부터 꾸준히 소통해온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태국을 시작으로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총 4개국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팬미팅은 한국의 전통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너, 배우 서인국과 사람 서인국을 보여주는 QnA 코너, 서인국의 그림 실력을 엿볼 수 있는 그림 맞추기 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은 물론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과 애장품 증정으로 알찬 시간을 선사했다. 그뿐만 아니라 서인국은 히트곡과 드라마 OST로 참여한 곡까지 열창하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서인국은 연말을 꽉 채울 예정이다. 그는 스페셜 싱글 ‘커플’로 정은지와 13년 만에 듀엣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서 MC로서의 기량을 뽐내며 ‘육각형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입증받았다. 또한 서인국은 KBS 2TV ‘트웰브’에서 새로운 액션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또 한 번 자리매김했다. 이렇듯 분야를 불문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가 오는 11월 2일과 3일 오사카, 7일 도쿄에서 2025 서인국 콘서트 투어 인 재팬 ‘SIGNAL’로 행보를 이어간다고. 이에 서인국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