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이찬원, ‘오늘은 왠지’ MV 티저 공개

정윤지 기자
2025-10-19 10:17:33
기사 이미지
출처 : ‘오늘은 왠지’ MV 티저 캡처

가수 이찬원이 달콤한 컨트리 멜로디를 타고 돌아온다.

이찬원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찬란(燦爛)’의 타이틀곡 ‘오늘은 왠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찬원(LeeChanWon) '오늘은 왠지' MV Teaser


공개된 영상 속 이찬원은 청량한 미소와 산뜻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눗방울이 흩날리는 공간 속 편안한 오버롤 차림의 이찬원은 순수하고 밝은 매력을 발산하며 팬심을 녹였다. 

여기에 이찬원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 통통 튀는 멜로디, 그리고 “지금처럼만 내 곁에 머물러줘 영원을 약속할게”라는 가사가 어우러지며 ‘이찬원표 러브송’의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강유석과 성지영이 출연해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다. 강유석은 넷플릭스 화제작 ‘폭싹 속았수다’,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서초동’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데뷔작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성지영이 합류해 설레는 시너지를 완성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두 사람은 대형마트를 배경으로 장난스럽고 풋풋한 연인의 일상을 그려냈다. 쇼핑카트를 타고 웃음을 터뜨리거나, 서로에게 기대며 눈을 맞추는 장면 등은 청춘의 자유로움과 사랑의 설렘을 동시에 담아냈다. 

이찬원이 전하는 밝고 따뜻한 음악 세계와 두 배우의 자연스러운 케미가 만나 곡의 시너지를 한층 높이며, 음원만큼이나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정규 2집 ‘찬란(燦爛)’은 이찬원의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담은 앨범으로, 다양한 장르적 시도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녹여냈다. 

타이틀곡 ‘오늘은 왠지’는 작곡가 조영수, 작사가 로이킴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컨트리 스타일의 이지리스닝 곡이다. 

총 12개의 트랙으로 풍성하게 채운 이번 앨범에는 김이나, 로코베리, 이유진, 한길, 다섯달란트, 이규형 등 국내 대표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한편 이찬원의 눈부신 음악 여정을 담은 정규 2집 ‘찬란(燦爛)’은 20일 월요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