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보스’ 추석 연휴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이다미 기자
2025-10-13 13:40:40
기사 이미지
‘보스’ 추석 연휴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제공: 하이브미디어코프)


연일 폭발적인 관객 반응으로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보스’가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 이어진 10일 연휴 기간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했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지난 3일에 개봉한 영화 ‘보스’ 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이어진 연휴 10일 기간 동안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해 식을 줄 모르는 열기를 증명했다.

이번 추석 연휴는 10일 하루를 제외하고 역대급으로 긴 연휴가 이어져 황금연휴 동안 작품을 향한 관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실감케 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이렇듯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8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정상에 등극했던 ‘보스’는 누적 관객수 2,036,589명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다시 한번 입증해 본격적인 장기 흥행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더욱이 ‘보스’ 는 5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고, 2020년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작 중 가장 빠른 속도로 200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연일 놀라운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기에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 더욱 이목이 쏠린다. 지루할 틈 없는 웃음의 향연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과 유쾌한 활력을 선사하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영화 ‘보스’는 올가을 극장가를 책임질 코믹 액션 영화로 계속해서 흥행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아이들과 오랜만에 웃으면서 재미있게 봤어요”, “배우들 연기와 스토리 잘~~웃었습니다”, “가족들이랑 같이 봤는데 다 재밌게 본 영화” 등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한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와 쉴 새 없이 웃음을 선사하는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보스’ 는 이제 N차 관람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장기 흥행에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10일 동안 이어진 추석 황금연휴 기간, 전체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석권하며 장기 흥행에 본격 시동을 건 영화 ‘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