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그것이알고싶다' 결방(그알)

장아름 기자
2025-10-04 00:10:08
기사 이미지
‘그것이 알고 싶다’ 결방(그알)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10월 4일 추석 연휴를 맞아 결방된다.

‘그것이 알고 싶다’가 10월 4일 결방된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던 ‘그것이 알고 싶다’는 본래 사회적 이슈와 사건의 이면을 심층적으로 다루며 시청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그러나 올해 10월 4일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에 해당하는 날로, SBS는 기존 방송 대신 추석 특선 영화를 편성하기로 결정했다.

기사 이미지
‘그것이 알고 싶다’ 결방(그알)

SBS 편성국은 10월 4일 밤 특선 영화 ‘정직한 후보 2’를 편성했다고 밝혔다. ‘정직한 후보 2’는 유쾌한 코미디 영화로, 정치인의 기상천외한 상황을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22년 9월 개봉 당시 많은 관객의 사랑을 받으며 흥행한 바 있다. SBS는 연휴 기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제공이 시청자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분석했다.

SBS는 매년 추석 연휴에 맞춰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과 영화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역시 시청자들이 가족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코미디 장르의 ‘정직한 후보 2’ 편성을 확정했다. 해당 영화는 라미란, 김무열 등 배우의 열연과 풍자적인 유머가 돋보인다.

SBS 측은 이번 결방 사실을 사전 공지하여 정규 시사 프로그램 시청을 기대했던 시청자들에게 미리 알렸다. ‘그것이 알고 싶다’의 다음 방송은 10월 11일에 정상적으로 재개될 예정이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평소 사회적 이슈, 미제 사건, 범죄 취재 등 다양한 사안에 대한 심층 분석으로 시청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10월 4일 결방을 거쳐 10월 11일부터 다시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SBS 인기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가 10월 4일 추석 연휴를 맞아 결방된다. SBS는 이날 밤 11시 10분, 기존 방송 시간에 추석 특선 영화 ‘정직한 후보 2’를 편성한다. 이 영화는 코미디 장르로, 추석 기간 가족 시청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SBS는 추석 연휴에 맞춰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결방 사실을 안내 채널을 통해 사전 공지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의 다음 방송은 10월 11일부터 정상적으로 진행된다. 방송 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