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개념 예능 프로젝트 ‘주간오락장: 한 주 동안 열리는 예능 종합 놀이터’의 ‘배불리힐스’가 지난 28일(일) 공개된 7회에서 워터파크에서 펼치는 고칼로리 미션으로 레전드급 재미를 선사하며 물놀이 특집의 진가를 보여주었다.
‘배불리힐스’는 고칼로리 음식을 섭취해야만 고향별 ‘배불리힐스’ 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 외계인 ‘배불리언’ 6인의 먹생먹사 버라이어티. 지난 28일(일) 공개된 7회에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워터파크에서 펼쳐진 고칼로리 미션들로 레전드급 웃음을 선보였다.
반면 풍자와 나선욱은 시작과 동시에 동반 낙하하는 초유의 사태를 유발해 웃음을 안겼다. 물속에서 나온 풍자는 기겁을 하며 “물속에서 돼지껍데기가 스쳤단 말이야!”라고 나선욱과의 아찔한 해프닝을 폭로했고, 해당 장면은 이날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어진 보너스 미션 ‘배불리 배치기’에서는 ‘배불리언 최강자’ 이규호와의 치열한 한판 승부가 펼쳐졌다. 멤버들 사이에서도 압도적인 무게를 자랑하는 이규호와의 대결에 긴장감이 돈 것도 잠시, 서장훈, 신동, 풍자가 연이어 미션에 성공을 거두며 수박화채를 획득, 시원한 성취감을 안겼다.
오는 5일(일) 공개를 앞둔 8회에서는 더욱 스케일 넘치는 수중 미션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배불리언들이 도전해야 할 ‘초대형 배달 블록버스터’는 쟁반 위 백반 한 상을 쓰러뜨리지 않고 배달해야 하는 고난도 게임이다. 과연 이들이 50인분의 배달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그 과정에서 또 어떤 웃음 폭탄들을 터트릴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배불리힐스’는 매 에피소드마다 빵 터지는 웃음과 식욕을 자극하는 먹방, 멤버들 간의 끈끈한 케미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이루며 예능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세계관 몰입에 누구보다 진심인 서장훈, 센스 넘치는 먹방 꿀조합 보유자 풍자, 티격태격 입담을 자랑하는 신기루, 묵직한 존재감으로 든든함을 더하는 이규호, 재롱둥이 신동과 막내미 넘치는 나선욱까지 강한 개성과 매력의 여섯 배불리언들이 빚어내는 시너지로 전 세대를 사로잡았다.
디즈니+의 ‘주간오락장: 한 주 동안 열리는 예능 종합 놀이터’는 주 5일, 오전 8시 대한민국의 아침을 유쾌하게 열 다섯 편의 예능 패키지로 떠오르는 대세 지예은과 아찔한 썸 타기 ‘60분 소개팅: 30분마다 뉴페이스’, 한국 대표 약골들의 멸치탈출 프로젝트 ‘으라차차 멸치캠프’, ‘먹생먹사’ 슬로건 아래 묵직한 웃음 한방을 예고하는 고칼로리 버라이어티 ‘배불리힐스’, 거침없는 입담의 소유자 유병재의 ‘짧아유’, 그리고 ‘맛잘알’ 셰프들의 숨겨진 단골집을 소개하는 ‘셰프의 이모집’으로 구성되어 시청자들의 잠들어 있던 웃음 본능을 깨울 예정이다.
디즈니+의 ‘주간오락장: 한 주 동안 열리는 예능 종합 놀이터’의 ‘배불리힐스’는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주 일요일 오전 8시에 1회씩, 총 20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