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개와늑대의시간’ 김성주, 맹견에 습격

정혜진 기자
2025-09-29 09:10:02
기사 이미지
‘개와늑대의시간’ 김성주, 맹견에 습격 (제공: 채널A)

‘서산 24시간 입질견’의 집, 진짜 문제는 따로 있었다.

오는 9월 30일 방송되는 채널A 반려견 솔루션 예능 ‘개와 늑대의 시간’ 9회에서는 방문 솔루션을 위해 ‘서산 24시간 입질견’ 집을 찾은 강형욱이 뜻밖의 반전을 목격한다.

지난 현장 솔루션 당시 강형욱은 ‘서산 24시간 입질견’에게 물리며 피가 철철 나는 돌발상황을 겪었다. 그런데 이번 방문 솔루션에서는 또 다른 변수가 등장한다. 김성주의 뒤꿈치를 물고, 사람을 앞니로 콕콕 건드리며 기선 제압에 나선 의외의 존재에 모두가 당황한다. 강형욱이 굳이 ‘IC병’이라는 별칭을 붙인 그 기묘한 행동, 과연 정체는 무엇일까.

입질견보다 더 큰 난관이 드러나며 솔루션은 새로운 국면을 맞는다. 그간 무섭게만 보였던 24시간 입질견의 존재감은 점점 희미해지고, 강형욱은 “강압과 겁으로는 절대 해결되지 않는다”라면서 새로운 해법을 모색한다.

‘개와 늑대의 시간’은 단순한 행동 교정에 그치지 않고, 문제 행동의 근본에 자리한 보호자의 태도와 환경까지 깊이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이다. 스튜디오에서의 첫 피드백, 생활동 밀착 케어, 보호자의 실제 주거지까지 이어지는 총 세 단계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김성주와 강형욱, 그리고 3기 스페셜 MC 송해나가 함께하는 채널A ‘개와 늑대의 시간’ 9회는 9월 30일(화)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