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만트롯쇼’ 강호동과 붐이 뭉쳤다.
10월 8일(수), 10월 9일(목) 밤 10시 TV CHOSUN 추석특집 기인열전 ‘천만트롯쇼’가 방송된다. ‘천만트롯쇼’는 대한민국 국보급 기인들과 트롯 스타들이 만나 천만뷰에 도전하기 위해 펼치는 지상최대 기상천외 트롯쇼이다. 최정상 트롯 가수들의 특별한 퍼포먼스 도전, 기인들의 눈이 번쩍 뜨이는 능력, 트롯 가수들과 기인들의 환상 콜라보가 2025년 한가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공개된 ‘천만트롯쇼’ 티저 영상은 ‘이번 추석 아주 큰 거 온다’라는 큼지막한 카피와 함께 시작된다. 이어 번쩍번쩍 화려한 무대 위로 ‘진짜 큰’ MC 강호동이 등장한다. 2025년 한가위 대기획 ‘천만트롯쇼’를 이끌어 가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국민 MC 강호동의 압도적 존재감이 인상적이다.
이어 “5000만 국민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기상천외한 ‘천만트롯쇼’”라는 강호동의 멘트처럼 놀라운 무대들이 쏟아진다. 봉에 매달린 손빈아, 의문의 칼을 든 안성훈, 아찔한 의상을 입은 설하윤과 요요미, 무등 탄 채 노래하는 유지우, 무대 한가운데에서 줄을 타는 정체불명의 인물 등. 그야말로 눈이 번쩍 뜨이는 퍼포먼스의 향연이다.
기상천외 퍼포먼스에 놀란 김용빈 등 출연진들의 리액션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티저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만큼, 최정상 트롯 가수들이 ‘천만트롯쇼’에서 어떤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더욱 높아졌다.
이와 함께 오랜만에 한 화면에서 호흡을 맞추는 강호동X붐의 투샷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두 사람이 약속이라도 한 듯 동시에 외치는 “언빌리버블”은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는 동시에 ‘천만트롯쇼’에서 펼쳐질 엄청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티저 영상만으로도 이토록 강렬한 임팩트와 넘치는 흥을 예고한 ‘천만트롯쇼’의 본 방송은 얼마나 막강할지 궁금하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