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DRAGON의 화려한 컴백을 알린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현장을 고스란히 담은 공연 실황 영화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가 월드와이드 팬들의 뜨거운 기대 속 24일(수) 글로벌 예매를 오픈하고,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영원을 증명한 시대의 아이콘, G-DRAGON의 8년만의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역대급 현장을 담아낸 콘서트 실황 영화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의 개봉 소식이 공개된 이후, G-DRAGON을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성원이 이어졌다.
SNS에서 “멕시코에서도 상영하나요? 어떤 곳에서 볼 수 있나요? 어디든 갈 수 있어요”(X_yak****), “가슴 뛰어서 죽을 뻔”(X_bru****), “OMG 난 기다릴 수 없어”(X_can****), “‘위버맨쉬’를 극장에서 본다고?! 말도 안 돼!”(X_hav****), “개봉하면 첫날에 바로 갈 거예요”(X_nag****) 같은 기대평이 끊이지 않은 가운데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는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아시아 국가를 비롯하여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을 넘어 페루, 중앙아메리카, 캐나다,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 50개 국가에서 개봉을 확정, 월드와이드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기대 속 9/24(수)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의 글로벌 예매가 전격 오픈되었으며, 국내 예매 오픈은 오는 10월 15일로 예정되어 있다. G-DRAGON의 8년만의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모든 것을 담은 공연 실황 영화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예매 오픈을 기념하여 G-DRAGON의 인사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직접 셋 리스트를 소개하고, 오랜 팬들에게 친근한 인사를 보내는 G-DRAGON의 모습은 곧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를 만나볼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올린다. “나 영화 나오는 거야!”, “우리 곧 만나는 거야!” 등, 아티스트의 아이코닉한 말투로 재치있게 구성된 영상은 예비 관객들을 한껏 웃음 짓게 하며, 극장에서 만나게 될 월드투어 ‘위버맨쉬’는 과연 어떤 강렬한 매력을 전할지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는 10월 29일 CGV에서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