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랑수업’ 이정진이 천명훈의 양평 펜션에 초대받아 비장의 요리 실력을 뽐낸다.
2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2회에서는 천명훈이 ‘78즈’ 이정진을 비롯해, ‘기혼반’ 문세윤과 윤형빈을 자신의 펜션으로 불러 명절을 앞두고 훈훈한 회동을 갖는 모습이 펼쳐진다.
그러면서 그는 “너도 (소개팅으로) 만났잖아?”라며 이정진의 소개팅 후일담에 대해 궁금해 한다.
이정진은 의미심장한 미소와 함께 ‘소개팅녀’에 대한 속내를 밝히는데, 이를 들은 천명훈은 “사실 이 펜션이 좋은 기운이 있는 곳이다.
내로라하는 스타 커플들은 다 여길 거쳐 갔다”고 덧붙여 이정진을 솔깃하게 만든다. 그는 “(김)종민이도 다녀갔고, 뭐 다른 형님들도…”라면서 슬쩍 ‘비밀 리스트’를 흘려 ‘스튜디오 멘토군단’마저 궁금케 한다.
이정진은 “좋은 기운 받아야지~”라며 설레어 하고, 그러던 중 ‘기혼반’ 문세윤과 윤형빈이 펜션을 찾아온다. 명절을 앞두고 ‘78즈’가 외로움을 느낄까 봐 양손 무겁게 ‘미리 추석 선물’을 들고 온 문세윤과 윤형빈은 곧장 결혼 얘기를 꺼낸다.
그러면서 윤형빈은 “정진이 형이 조금만 더 다가가면 좋은 인연도 생기고 결혼도 금방 할 것같은데”라며 아쉬워한다. 이에 문세윤도 “맞다. 자꾸 그렇게 표현하다가 내 여자가 되는 거다”라고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넨다. 이에 ‘대쪽이’ 이정진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리고 이날 이정진이 모두를 위해 준비한 추석맞이 특별 요리가 무엇일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78즈’ 천명훈-이정진, ‘기혼반’ 문세윤-윤형빈의 유쾌한 회동은 24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2회에서 만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