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Z세대의 입맛과 취향을 동시에 사로잡은 메뉴들이 SNS에서 화제다.
색다른 맛과 비주얼로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지금 가장 핫한 신메뉴 3가지를 소개한다.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
# 굽네 장각구이

굽네치킨의 신메뉴 굽네 장각구이가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화제의 메뉴로 떠올랐다. 굽네 장각구이는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구성된 큼직한 장각 부위를 사용한 치킨 메뉴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이국적인 바비큐 소스, 칠리, 치즈의 환상적인 풍미가 조화를 이루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부드럽고 고소한 요블링 소스나 매콤새콤한 추블링 살사를 곁들이면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굽네 장각구이는 매주 1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식을 줄 모르는 흥행 열기를 이어간 끝에 출시 세 달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 초단기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말차 덕후 모여라!
# 요아정 보늬밤 열린 말차숲의 정석

피자의 매력을 버거 속에!
# 맥도날드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

맥도날드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는 순 쇠고기 패티에 매콤짭짤한 페퍼로니와 피자 소스를 더해 피자와 버거의 장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부드럽고 쫄깃한 버거 번을 사용해 식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육즙 가득 패티가 4장이나 들어가 포만감은 업, 풍미는 배가됐다. 피자와 버거 사이에서 고민할 필요 없이, 두 가지 매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 간단한 점심이나 든든한 한 끼로도 손색없는 메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