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츠투하츠가 오는 10월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로 컴백한다.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FOCUS’는 타이틀 곡 ‘FOCUS’와 지난 6월 발표된 싱글 ‘STYLE’(스타일)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릴리즈된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오늘(22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 스케줄 포스터를 오픈, 아기자기한 액세서리가 곳곳에 달린 콜라주 액자 콘셉트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예고해 눈길을 끌며, 특히 이번 앨범의 수록곡 ‘Pretty Please’(프리티 플리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는 24일 오후 6시 깜짝 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설 예정이다.
더불어 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데뷔 이후 신인상 4관왕 달성,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국내 부문 여자아이돌(신인)과 인도네시아 부문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 수상으로 2관왕을 차지한 것은 물론, 서울특별시 홍보대사로 위촉되고 금융, 패션, 뷰티, F&B, E커머스 플랫폼 등 다방면의 브랜드 모델 및 앰배서더로 발탁되는 등 ‘2025년 최고의 신인’다운 눈부신 행보를 보여주고 있어 이번 컴백으로 펼칠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하츠투하츠 첫 미니앨범 ‘FOCUS’는 오는 10월 20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