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FA 선언 김민, 스크린과 OTT 동시 활약

송영원 기자
2025-09-03 11:56:57
기사 이미지
FA 선언 김민, 스크린과 OTT 동시 활약


배우 김민이 전 소속사 팀네오와의 2년 전속계약을 마무리하고, 차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그는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한층 넓어진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민은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 영화 '열대야'에서 장동건, 우도환, 혜리, 박성훈 등과 호흡을 맞추며 2026년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고수, 윤제문, 임원희, 서지혜 등이 출연하는 아웃런브라더스 제작작 '리버스'는 오는 2025년 말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외에서 흥행에 성공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촬영에 한창이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또 다른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에도 참여 중이다. 여기에 곧 개봉을 앞둔 영화와 2025년 발매 예정인 해외 유명 래퍼의 뮤직비디오 작업까지 합류해 장르와 매체를 넘나드는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김민은 작품마다 전혀 다른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고, 동시에 패션 분야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지인 디자이너들과의 교류를 통해 캐릭터에 대한 영감을 얻는 그는 슬링스톤 박종철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지난해 AAA 2024에서 착용한 턱시도를 선보이며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김민은 “한국의 미를 세계에 알리는 보물 같은 박종철 디자이너님을 많이 응원해 달라”고 전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다양한 장르와 영역을 오가며 꾸준히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김민의 행보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송영원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