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꽃야구'의 불꽃 파이터즈가 31일 독립야구단 최강팀 연천미라클과 고척스카이돔에서 맞붙는다.
'불꽃야구'의 불꽃 파이터즈가 31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독립야구단 최강팀으로 꼽히는 연천미라클과 맞대결을 펼친다. 야구팬들의 높은 관심 속에 이번 경기는 예매 오픈 8분 만에 1만 6천 석 전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티켓 예매 당시 동시 접속자 수가 13만 명을 넘어서는 등 '불꽃야구'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고척돔을 가득 메운 관중 앞에서 불꽃 파이터즈는 창단 후 이어온 10연승 무패 기록 경신에 도전한다.
하지만 상대는 만만치 않다. 연천미라클은 '2025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우승팀이자 '2025 독립야구단 경기도리그' 정규 시즌 1위를 차지한 실력파 구단이다. 압도적인 성적으로 리그를 제패한 강팀과의 승부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경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SBS플러스(SBS Plus) 채널에서 경기를 생중계한다. 앞서 두 차례의 생중계 경기에서 불꽃 파이터즈가 모두 승리하며 '생중계는 곧 승리'라는 공식을 만든 바 있다. 과연 불꽃 파이터즈가 세 번째 생중계 경기에서도 승리하며 연승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전국적인 관심이 쏠린다.
'불꽃야구' 생중계 방송시간은 8월 31일 일요일 오후 2시, SBS플러스(SBS Plus)에서 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