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비 마이 보이즈’ TOP8 파이널 라운드

박지혜 기자
2025-08-29 07:55:07
기사 이미지
‘비 마이 보이즈’ TOP8 파이널 라운드 (사진: SBS)

'B:MY BOYZ' 데뷔조 TOP8의 탄생을 앞두고 K-POP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SBS 초대형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 파이널 라운드는 오는 3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비 마이 보이즈'는 지난 6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TOP 아이돌 NCT, 몬스타엑스, 워너원, 동방신기와 함께한 총 4개 라운드를 거치며 K-POP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TOP 아이돌 멤버들이 직접 NEXT 아이돌을 선택하는 'TOP PICK'이라는 신선한 포맷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각 라운드와 돌발 미션을 거듭하면서 나날이 성장하는 '비 마이 보이즈' B:GINNER(비기너)들의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효·문재일·김보현·강준성·카이·이연태·양현빈·박세찬·하루토·서준혁·이윤성·반다니엘·아이 등 13인이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가운데, 최종 데뷔조 TOP8을 결정하기 위한 마지막 경연은 TOP 아이돌이 아닌 B:inUS(비너스)들의 선택을 받는 'B:inUS 파이널 PICK 매치'로 펼쳐진다.

특히 파이널 라운드 경연곡으로 '비 마이 보이즈'의 프로듀싱 마스터 후이(펜타곤)가 직접 프로듀싱한 신곡 'KNOCKIN' ON HEAVEN(낙킹 온 헤븐)'과 '비스듬히'가 선곡됐다. B:GINNER들은 신곡을 듣자마자 기뻐하며 열의를 불태워 본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따라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강준성·문재일·반다니엘·이연태·이윤성·카이·하루토의 '비스듬히', 김보현·박세찬·서준혁·아이·양현빈·효의 'KNOCKIN' ON HEAVEN' 무대가 공개된다. 생애 처음 자신들만을 위한 신곡으로 무대에 나서는 B:GINNER들의 성장 완결판이 기대된다.

'비 마이 보이즈'는 SBS 방송과 더불어 넷플릭스, 아베마(ABEMA), 위티비(WeTV), 라쿠텐 비키 등 각종 글로벌 OTT 플랫폼에서 스트리밍되고 있다. 앞서 위티비에서 중화권, 동남아 예능 부분 1, 2위, 라쿠텐 비키에서 프랑스 전체 TOP20을 기록한 바 있다. 새로운 글로벌 보이그룹의 탄생에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데뷔조 TOP8이 결정되는 '비 마이 보이즈' 최종회는 오는 30일 오후 4시 30분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사전 투표는 오늘(29일) 오후 6시까지 SBS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원픽, 마이스타에서 진행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