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가을, 가장 강렬한 밀착 인터뷰 스릴러 '살인자 리포트'가 티켓 프로모션 진행을 확정했다.
영화 '살인자 리포트'는 특종에 목마른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에게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이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살인자 리포트'가 개봉을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을 위해 짜릿한 할인 리포트를 준비했다. 바로 8월 27일(수)부터 순차적으로 시작되는 '살인자 리포트' 극장 4사 티켓 프로모션이 그 주인공이다. 영화 '살인자 리포트'를 더욱 저렴하게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주는 이번 티켓 프로모션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까지 극장 4사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열띤 참여율을 보여 줄 전망이다.
이어 8월 28일(목) 오후 3시에는 CGV '스피드쿠폰'으로 영화 '살인자 리포트'를 1만 원에 관람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배포된다. 마지막으로 8월 29일(금) 오후 12시에는 씨네Q에서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0원딜'을, 오후 3시에는 롯데시네마에서 2천 원, 4천 원에 선착순으로 관람할 수 있는 '무비싸다구'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장별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관객들을 위한 짜릿한 할인 리포트를 써 내려갈 예정인 '살인자 리포트'는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9월 첫 주, 극장가의 흥행 포문을 시원하게 열 것이다. '살인자 리포트'는 9월 5일(금) 전국 극방에서 대개봉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