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즈가 리즈코, 송용돌이, 우락밤, 토냥덕, 똘병, 멍룡이 등 직접 그린 캐릭터로 다시 한번 K팝 신세계를 연다.
라이즈는 지난 4월 서울 성수동에서 자신들의 캐릭터 ‘WE LITTLE RIIZE’(이하 리라즈) 탄생 1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WE LITTLE RIIZE @RIIZE PARK’(위 리틀 라이즈 @라이즈 파크)를 개최, 오픈 기간 동안 약 1만 2천 명이 방문하고 ‘성수 핫플레이스’로 등극하는 등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우선 중국 팝업스토어 ‘RIIZE WONDERLAND’(라이즈 원더랜드)는 오는 9월 5~21일 상하이 쉬후이구 T20 빌딩 1층 야외 광장에서 대규모로 진행되며, 과일 사탕 ‘탕후루’로 변신한 리라즈 풍선 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회전 목마 포토존까지 테마파크를 연상케 하는 특별 공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본 팝업스토어 ‘らいずし’(라이즈시)는 9월 9~15일 도쿄 도큐 플라자 하라주쿠 하라카도 2층에서 개최되어 ‘초밥’이 된 리라즈를 만날 수 있음은 물론, 리라즈 스타일의 푸드를 선보이는 ‘RIIZE PARK CAFE’(라이즈 파크 카페)도 9월 11일부터 도쿄·아이치·오사카 3곳에서 순차 오픈된다.
추후 상세 공지되는 태국 팝업스토어는 9월 20~21일 방콕 임팩트 아레나(Impact Arena)에서 열리는 첫 월드 투어 공연과 가까운 일정에 펼쳐질 계획이며, ‘미친 스타성’을 자랑한 화제의 리라즈는 물론 라이즈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 관련 MD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올해 7월부터 첫 월드 투어 ‘RIIZING LOUD’(라이징 라우드)에 돌입한 라이즈는 8월 30일 타이베이 NTSU 아레나(NTSU Arena)로 향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